• 2018. 10. 3.

    by. 별머루

      
      

    만능접착제 b-7000 대용량 알리익스프레스 해외직구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제품은 일명 "만능접착제"로도 불리우는 B-7000 대용량(110ml) 직구 후기 입니다. 저번에도 소개했던 적이 있었는데 정말 B-7000은 이렇게 설명드릴수 있습니다

    "한번도 안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쓰는 사람은 없다"

    바로 이게 B-7000 만능접착제에 따라 붙는 수식어라고 할수 있겠네요. 정말 거의 모든 곳에 활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주로 글루건 대신 사용을 많이 하는데요. 아는 지인의 정보통에 의하면 RC, 드론 하는분들도 이 B-7000을 많이 사용하신다고 하네요. 


     

    알리익스프레스 직구가 어려우신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알리익스프레스 해외직구 쉽게 하기, 따라하다보면 나도 해외직구 고수

    안녕하세요 머루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글은.. 제 블로그의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듬과 동시에 각종 유용한 직구정보 및 링크를 공유 하기에 앞서 대륙의 실수 제품들을 배대지 필요없이 바로

    qortn.tistory.com


    이전엔 원래 25ml 작은 용량을 여러개 사서 사용했었는데 어느날 보니깐 큰 용량(110ml) 도 있더라구요? 그런데 가격은 25ml 3개 살돈이면 구매 가능 하더군요. 그래서 대용량을 구입해 봤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후기에 터져서 오는 분도 있고 해서 시킬까 말까 하다가.. 터지면 뭐 알리에 디스폿 걸어서 환불 받으면 그만이니 일단 시켜보기로 했습니다.

    그렇게 약 보름정도 지난후에 도착한 대용량 B-7000

     
     
     
     

    알리 특유의 배송봉투를 뜯어내니 안에 뾱뾱이로 감싸진 B-7000이 보이네요. 대용량이라 그런지 크기가 25ml 대비 큽니다. 그래도 성인남자가 한손에 쥐고 작업하기엔 무리가 없는 사이즈 라서 그런지 별로 ^^; 여기서 왜 이렇게 까지 찬양을 하나 싶은분들을 위해 설명드리자면 B-7000의 가장 좋은점은 저에게 있어선 딱 두가지 입니다

     

    1. 방수기능(Waterproof)

    2. 무색(투명색)

    이 두가지 기능이 엄청 큰 역할을 합니다. 접착제로도 쓰이지만 간단한 생활방수 목적으로 실링하는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하거든요. 원래 B-7000은 만능접착제 라기보단 스마트폰 액정 수리용으로 많이 쓰였던 제품입니다. 요즘 나오는 스마트폰에 기본적인 생활방수가 가능하게 한데에는 B-7000 접착제의 기여가 꽤 크다고 들었거든요.

    물론 스마트폰 사설수리 하는곳 가면 꼭 하나씩은 있습니다. 없는곳은.. 가지마세요.. 이런 좋은 꿀템을 안쓰는 곳이라니.. 저라면 안갈겁니다.

    뾱뾱이를 벗기고 혹시라도 세는 부분이 있나 꼼꼼히 살펴본 결과 다행히 세는곳 없이 잘 도착했네요. 여기서 가장 중요한 가격 한번 짚고넘어가죠.

    결제 당시 금액이라 약간의 변동이 있을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해외결제 수수료 포함 4630원 결제 되었네요. 

    [B-7000 알리직구 바로가기]

    110ml 대용량 접착제를 단돈 5천원도 안되는 금액에 배송비 포함으로 구매했네요. 이제 왜 B-7000이 가성비 갑 만능접착제 인지 아시겠죠? 110ml 용량이 적은거 같으시다구요?

    25ml 용량으로도 접착제 용도로 쓴다면 몇달은 쓸수 있습니다. 실링용으로 쓴다면 모를까..

    특히 좋은게.. 이건 저만의 꼼수인데.. 강력한 접착을 필요로 하는곳에 먼저 록타이트 강력접착제 도포후 그 위에 B-7000을 살짝 덮어줍니다. 그럼 둘중 하나만 사용했을떄 보다 곱의 강도로 접착이 되는 마법을 볼 수 있더라구요.

    방수기능은 물론 절연 기능까지 갖추고 있는 정말 나무랄데 없는 B-7000 기판 절연용에서부터 신발밑창 수선까지 아주 광범위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뭐 굳이 빗대자면.. 대륙판 돼지표본드 랄까요? 다만 돼지표본드의 악취와 보관의 불편함이 개선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겁니다. (B-7000도 가까이서 냄새 맡으면 안되요.. 

    완전히 경화되는데 까진 대략 3일 정도 걸린다고 하나.. 대충 반나절 정도면 반이상 경화가 되고 하루(24시간) 정도 지나면 거의 완전히 경화 되고 더 시간이 흐르면 실리콘 처럼 완전히 굳어 버립니다. 물론 신축성이 어느정도 있어서 온도변화에 크게 민감하지 않다는것도 장점이겠네요.

    B-7000 110ml 와 제가 원래 쓰던 25ml 짜리 크기 비교 입니다. 용량은 대략 4.5배 많은데 크기는 크게 차이 안나죠? 

    [B-7000 알리직구 바로가기]

    만능접착제 B-7000 리뷰 입니다^^

     

     
     
     

     

    제가 구매당시 가장 크게 걱정 했던 부분이 노즐크기 였는데.. 다행히 110ml 짜리도 노즐 크기는 25ml 와 동일합니다. 노즐크기가 너무 작아도 작업하기 번거롭고 .. 크면 줄줄 흐르니 .. 저정도가 딱 좋더라구요. 작업후 뚜껑을 잘만 막아논다면 오래오래 쓸수 있는 참 핫한 접착제 랍니다. 정말 여러상황 에서 쓸수 있는거라 가정에서도 하나쯤 구비해 두면 좋은 꿀템 이랍니다.

    마지막으로 제멋대로리뷰의 하이라이트!!

    별점 시간입니다. B-7000 만능접착제의 제 별점은요..

    ★★★★★ 

    100점 만점에 100점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100점 짜리 후기를 쓰게 되네요. 정말.. ㅎㅎ 그만큼 좋은 아이템 입니다~ 제일 처음에도 언급했듯이 B-7000은 한번만 써본 사람은 없어요. 보증합니다 ㅎㅎ

    B-7000을 구하는 방법은알리익스프레스 해외직구를 할줄 아는 분이라면 쉽게 직구하실수 있을거에요~ 

     

    만약 직구를 모르겠거나 어려워 하시는분들은 아래 링크로 가보시면 자세히 설명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8/08/27 - 알리익스프레스 해직구 쉽게 하기, 따라하다보면 나도 해외직구 고수


    알리익스프레스 B-7000 직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