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8. 27.

    by. 별머루

      
      

    알리익스프레스 해외직구 쉽게 하기, 따라하다보면 나도 해외직구 고수

      

    안녕하세요 머루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글은.. 제 블로그의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듬과 동시에 각종 유용한 직구정보 및 링크를 공유 하기에 앞서 대륙의 실수 제품들을 배대지 필요없이 바로 집까지 직배송 받을수 있는 알리익스프레스 사이트의 직구 방법에 대해 미리 소개를 하고자 합니다.

     

    예를들어 제가 유용한 직구 정보를 올렸는데.. 직구를 할줄 몰라 구매를 못하시는 분들을 위한 가이드 리뷰 랄까요?^^;; 

    물론 제가 쓰니 믿고 허접하다는건 감안 하시고 보셔야 할겁니다.

     

    자 그럼 알리익스프레스 직구 쉽게 하기 시작해 볼까요?

     

    1. 회원가입

     

    우선 알리익스프레스 사이트의 주소 입니다 . (인터넷 접속하실때 익스플로러 보단 ※크롬 브라우저※로 실행하시는걸 추천합니다.)

     

    https://www.aliexpress.com/

     

    위 링크로 접속하면 아래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사이트는 기본적으로 사이트가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 영어를 좀 하시는분이라면 뭐 그리 어려운 것 없이 할수 있지만 

    "난 그런거 몰랑.. 한글이 좋아!!"

     

    하시는분들을 위해 우선 크롬브라우저의 좋은 기능인 "한국어 번역" 을 눌러줍니다. 어디있냐구요?

    마우스 우클릭 하면 나오는 메뉴에 바로 "한국어로 번역" 을 누르시면 됩니다. 

    짜잔~ 지렁이 처럼 굴러다니던 문자들이 눈에 잘 보이는 글자로 바뀌었죠??

    자 그럼 본격적으로 회원가입을 위해 오른쪽 상단에 로그인 부분을 클릭합니다.

    당연한거지만.. 알리익스프레스 가입은 무료입니다^^; 무료 가입을 클릭! 

    무료가입을 클릭하면 아래 화면이 나옵니다. 

    번역기를 돌려서 한글로 나오지만.. 당연히 이름은 영문이름 으로 작성하셔야 되구요. last name 은 성 First name 은 이름 입니다.

    회원가입은 위 이미지처럼 따라 하시면 크게 문제 없이 가입하실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참 쉽죠?? 하지만 아직 하나 더 남았어요^^;; 

     

    2. 알리익스프레스에 내 배송정보 입력하기

     

    계정을 만들고 만들어진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고 나면 나면 아래 화면이 나옵니다. 자 그럼 직배송을 위한 영문 주소를 입력하러 가볼까요?

    위 이미지대로 클릭 두번!!

    그럼 위 화면이 나옵니다. 왼쪽에 보시면 내 배송주소 보이시죠?? 클릭!!

     

    옆에 설명대로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영문주소를 작성하실때 주의하실게 하나 있는데. 주소 적는 순서가 대한민국과 반대 입니다. 

    예를들어 서울 강남구 강남로 1나길 20번지 앞 이면

    "20st, 1Nagil , Gangnam-Ro, Gangnam-Gu, Seoul

    이런식으로요. 위에 도시와 동네 설정까지는 있으니 "20st, 1Nagil , Gangnam-Ro," 까지 윗칸에 적어주시면 되구요. 건물이름이나 동 호수는 아래 주소란에 적어주시면 됩니다.

    영문집주소를 모르시는 분들은 네이버 검색에서 "네이버 영문주소 변환기" 검색하시면

    아래 화면이 나옵니다. 본인의 주소 한글로 검색하면 아래 영문주소가 자동으로 완성되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자 그럼 이제 회원가입과 배송주소 입력을 다 끝냈습니다.

     

    이제 뭐냐?

     

    네 맞습니다.

     

    구매하시면 됩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첫구매 추가 할인 혜택

     

    알리익스프레스 회원가입을 마치고

     

    아직 첫구매 전 이신분만 참여할수 있는 신규회원 추가 혜택이 있어 알려드립니다.

     

    https://a.aliexpress.com/_mNPf0xJ

     

    최대 $35 쿠폰을 지금 받아보세요!

    ₩ 17,495의 쿠폰을 받으세요!

    star.aliexpress.com

    회원 가입후 아직 첫구매 전 이시면

    위 링크나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하셔서 알리익스프레스 앱으로 접속후

    추천인코드 IN4P9FYA 

    를 입력하시면 최대 35불의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기존 신규회원쿠폰 혜택보다 더 좋은 혜택이니 첫구매 전이시면 

    꼭 추가쿠폰 혜택을 받으세요^^

     


    3. 알리익스프레스 직구 구매 해보기

     

    구매는 별거 없습니다. 해외 쇼핑몰 특성상 대한민국 쇼핑몰보다 절차가 간단합니다. 

    다시 알리익스프레스 메인화면으로 돌아간뒤 검색창에 물품명 입력 (한글 도 되지만 영문으로 검색하시는걸 추천!!)

    검색 버튼을 누르면 해당 물건을 파는 셀러가 있을 경우 아래 화면이 나옵니다.

     

    검색결과가 나오면 구매하고자 하는 물품을 클릭하시면 아래 화면이 나옵니다.

    지금 구입을 클릭!!

     

    최종 결제 화면입니다. 화면에 적힌 설명대로 작성하고 Confrim & Pay 버튼을 누르시면 최종적으로 결제가 되고 (돈이 빠져나가고) 주문이 완료 됩니다. 결제가 완료된 후엔 해당 셀러가 결제를 확인하고 배송을 보내는 시간이 대한민국과는 조금 틀린 하루나 이틀정도 소요되오니 기다리시면 됩니다. 만일 셀러가 허위 매물을 올려놓고 물건을 계속 안보낸다면.. 일정 기간이(약 1주일) 흐른뒤 결제는 자동으로 취소 되니 걱정 안하셔도 되며 그 전에 취소 하실꺼면 결제 정보에 들어가서 결제 취소 버튼이 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되구요.

     

    자..

     

    이제 여기까지 하셨다면... 이미 본인의 지갑에선 돈이 빠져나가고 없겠죠^^?

     

    생각보다 어렵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글로 설명하려니 어려워보이네요.. 하지만 처음이 어렵지 두번은 쉽습니다!! 통장도 첫번째 텅장이 슬프지 두번째 텅장은 덤덤하듯이^^;

    지금까지 알리익스프레스 (알리) 회원가입 및 배송주소 작성 요령과 직구 방법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의 다양한 제품이 더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