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2. 8.

    by. 별머루

      
      

    구강세정제 워터픽 더이상 비싸게 사지 말고 직구로 사자

      

    안녕하세요 머루입니다.

    혹시 워터픽이라는 제품을 아시나요? 모르신다고요? 흔히들 워터픽라고 하는 거 보다는 구강세정기라는 단어가 더 친숙하게 느껴지실 수도 있겠네요.

    네 맞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이 바로 이 워터픽이라는 제품이거든요.

    그전에!

    제가 소개해드리는 제품은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한 직구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며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한 직구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자세히 설명돼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알리익스프레스 해외직구 쉽게 하기, 따라하다보면 나도 해외직구 고수

    안녕하세요 머루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글은.. 제 블로그의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듬과 동시에 각종 유용한 직구정보 및 링크를 공유 하기에 앞서 대륙의 실수 제품들을 배대지 필요없이 바로

    qortn.tistory.com

    근데.. 도데체 너란 놈.. 

    "워터픽이 뭐냐?? 구강세정제? 리스테린? 비슷한 단어 같은데? 구강세정기는 뭐야?"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 같습니다. 물론 저도 그랬고요.

    자 그러면 "워터픽"이라는 건 무엇이냐. 

    혹시 양치질하실 때 치실 쓰시는 분들 많으시죠? 물론 저도 씁니다. 치실. 치과에 가보면 양치후 치실을 해주는 게 치아건강에 훨씬 더 좋다는 말 많이 들어보셨죠? 근데 왜 뜬금없이 워터픽을 말하고 치실을 말하는 거냐고요? 

    워터픽이라는 게 "물로 하는 치실"이라고 설명할 수 있겠네요. 

    [Wornwell 가성비 워터픽 직구 바로가기]

    분당 1400회 0.6mm의 작은 물줄기로 이 사이에 끼어있는 음식찌꺼기를 제거하거나 치아교정을 위해 보정기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칫솔로는 해결되지 않는 부분을 좀 더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 바로 구강세정기 즉 워터픽입니다.

    하지만.. 워터픽 가격이 생각보다 많이 비싸더라고요. 좀 이름 있는 회사의 제품은 어후.. 가격대가 좀 애매합니다. 

    그럼 어떻게?? 우리에겐 알리익스프레스가 있습니다. 대륙의 실수를 모아놓은 보물창고 같은 곳이죠!

    오늘 소개해드리는 제품은 Mornwell 회사의 워터픽 제품이고요. 굳이 이 회사 제품을 고른 건.. 가성비의 제왕 샤오미 워터픽도 있었지만.. 샤오미 워터픽도 가격대가 생각보다 가성비와 맞지 않아 좀 더 가성비 있는 제품으로 골라봤습니다. 

    알리를 통해 워터픽을 구매하는 게 가성비 면에서 가격만으로 봤을 때 국내 제품에 3분의 1 가격이면 살 수 있더라고요. 말도 안 되지만 사실입니다.. 자세히 보러 가기...

     

    워터픽은 주로.. 치아교정을 해야 하거나 할 때 쓰는 특수한 상황에서 쓰이는 거라고 생각했었는데요. 단순히 치아교정 후 세정용으로 쓰이는 것이 아니더라고요. 평소에 심한 구취나.. 잇몸에서 피가 나는 잇몸질환 등.. 위에서도 설명드렸지만 양치만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부분들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해주는 편리한 도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왜 양치후 리스테린을 사용하거나 치실로 양치만으로는 빠지지 않는 이사이 찌꺼기나 치아 깊숙이 있는 치석을 제거하잖아요? 가끔 무리해서 치실 질을 하다가 피본 경험 저만 있는 건 아니겠죠? 하지만 물로 치실을 하면 어떨까요? 치실이 생각보다 날카로워서 자칫 잘못 문지르면 피가 나고 오히려 잇몸이 붓는 웃픈 상황이 많았는데 이런 고민을 워터픽으로 해결할 수 있지 않을까요? 자세히 보러 가기...

     

    [Wornwell 가성비 워터픽 직구 바로가기]

    Mornwell 워터픽은 기본적으로 3가지 모드의 세정모드를 지원합니다. 소프트 모드와 일반 모드 그리고 강 모드로 자신에게 알맞은 모드로 사용할 수가 있고요. 총 300ml의 물탱크 용량과 1400mA의 배터리를 탑재한 무선 워터픽입니다.

    워터픽이 유선이랑 무선이 있는데 유선은 용량이 크고 수압이 좀 더 높은 대신에.. 전기 콘센트를 연결해서 쓰는 말 그대로 유선 제품.. 가정집에 비치해놓고 쓰기엔 좋지만 휴대성이 아쉽죠. 그래서 무선이 더 낫다는 게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물을 써서 사용하는 제품이라 당연한 거지만 IPX7 등급의 완전 방수가 되니 화장실 세면대에 놓고 편하게 쓰면 되는 제품인 거죠. 무선 제품이라 당연히 집이 아닌 출장 갔을 때나 여행 갈 때도 간단하게 들고 가서 사용하면 되고요.

     

    Mornwell 워터픽 제품은 기본 노즐팁 3개와 추가로 혀 세척용 노즐까지 기본 구성으로 제공합니다. 총 4개의 노즐을 기본으로 제공하니 제품 하나만 사도 오랜 시간 동안 충분히 사용할 수 있겠죠. 저같이 사랑니가 올바르게 나서 뽑을 필요가 없지만 어금니 구석까지 양치하기가 힘든 사람들에겐 워터픽은 정말 유용할 거 같습니다.

     

    사이즈도 별로 크지 않아 욕실 세면대에 놓고 쓰기 딱입니다. 배터리 용량은 총 1400mA이고 충전은 USB 방식으로(고속 충전 X) 충전 가능합니다. (전용 충전 케이블 기본 구성)

    Mornwell 워터픽 제품은 양치 후에도 입냄새가 심하신 분이나 평소에도 이사이에 음식찌꺼기가 자주 끼시는 분 그리고 저같이 사랑니 때문에 어금니 뒤쪽까지 관리가 힘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아이템입니다. 3만 원도 안 하는 2만 원대 워터픽을 구매할 수 있으니 워터픽 입문용으로도 충분히 가성비 있다고 생각하거든요.

    [Wornwell 가성비 워터픽 직구 바로가기]

     

    Mornwell 워터픽 제품의 사용방법이나 어떤 제품인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영상을 참고해주시고요.

     

    지금까지 알리익스프레스 가성비 핫 아이템 워터픽 소개였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다양한 제품을 좀 더 보고싶으시거나 다른 핫딜 제품을 좀더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가시면 다양한 대륙의 실수 제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엔 보다 나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