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11. 29.

    by. 별머루

      
      

    카누 더블샷라떼 솔직후기 카누라떼와 더블샷라떼의 차이점은?

      
    카누 라떼 업그레이드 판 카누 더블샷라떼를 먹어본뒤 솔직하게 쓰는 후기 입니다

    전 평소에도 카페가면 무조건 카페라떼 를 먹는 라떼 광팬 인지라.. 그래서 카누 라떼를 즐겨 먹습니다.
    그러던중.. 카누 더블샷라떼 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더블샷라떼는 어떤 맛일까 궁금해서 하나 사왔습니다. 

    맥심 카누(KANU)더블샷 라떼 10개 들이 통입니다. 즐겨 먹는 커피 인지라 늘 준비 되어 있지요 ㅎㅎ
    카누 아메리카노도 좋아 하지만 라떼성애자인 저로썬.. ㅠㅠ
    맥심 카누 더블샷 라떼 성분표
    카누 커피는 인스턴트 커피 이긴 하지만 그래도 인스턴트커피 치곤 상당히 퀄리티가 좋은 커피 인데요. 카누 아메리카노는 칼로리가 거의 없는 반면.. 카누 더블샷라떼 는 1개당 66칼로리네요

    net.daum.android.tistoryapp_20181129152406_1_rotate.jpeg
    다운로드

    자 그럼 샀으니.. 바로 먹어봐야겠죠?? 

    카누 더블샷 라떼를 맛있게 타 먹는 팁을 하나 공유하자면!?

     

     
     
    다른거 없고.. 물 100ml에 스틱 한개기준으로 타서 마시면 가장 좋습니다.

    (이게 맥심에서 권장하는 제조법 입니다 ㅡㅡㅋ)
    자 그럼 레시피대로.. 카누 더블샷라떼 제조에 들어갑니다. 컵이.. 저것밖에 없어서 ..ㅡ.,ㅡㅋ (저 컵도 카누컵 입니다)

    맥심에서 권장하는 레시피대로 물은 정확하게 100ml를 맞춰 넣어줬습니다. 카누 라테는.. 물을 너무 많이 넣으면 밍밍할 수도 있으니 물을 많이 넣으실 거면 스틱 2개 넣어주세요~

    자 그럼 맛있게 커피를 타줬으니 마셔줘야겠죠??

    카누 더블샷라떼 .. 음..

    맛있네요.. ㅎㅎ.. (뭐 물론 카누 라테 더 맛있지만요^^;)

    일단 기존의 카누 라떼와 비교하자면.. 카누 더블샷 라테는 훨씬 진한 맛이 나네요.. (당연한 건가..?)
    정확히 표현하긴 애매하지만.. 뭔가 더 깊은 맛이 납니다. 확실히 진하게 느껴지네요..
    더블샷이라 그런지 커피의 맛이 더 풍부하게 느껴진다랄까요?

    정말 솔직하게 말하자면 카누 더블샷라떼가 웬만한 듣보잡 커피집 카페라테보다 나은 거 같습니다 ㅡㅡㅋ

    역시 믿고 먹는 진리의 카누 네요 ㅎㅎ

    썰을 하나 풀자면.. 예전에 카누 아메리카노를 아이스로 제조해서 먹고 있는데.. 같이 일하던 여직원이 한입 먹더니 어디서 사온 거냐고 해서 한참 웃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

    뭐.. 그렇다구요 .ㅡㅡㅋ

    자 그럼.. 제멋 대로리 뷰의 하이라이트!!

    카누 더블샷 라테 제 별점은요..!?

    ★★★★☆

    점수는 100점 만점에 95점입니다.

    5점이 빠진 이유는.. 아무래도 분말 우유다 보니 라테 특유의 고소한 맛은 진짜 우유를 못 따라 가는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100점 주고 싶은데... 5점은... 그래도 제 리뷰에서 90점 이상이면 상당히 높은 점수입니다.

     

    이제 날씨도 쌀쌀해지고.. 바람도 차가워지는 계절이 왔네요.. 얼마 전엔 서울에 첫눈도 왔죠-_-;; (아침에 식겁했음..)

    오늘 하루 추위에 꽁꽁 언 몸을 따뜻한 맥심 카누 더블샷 라테로 녹여 보는 건 어떨까요?

    맥심 카누라떼 더블샷 최저가 보러가기
    동서식품 맥심 카누 더블샷 라떼

    이상 카누 더블샷 라테 솔직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