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 12. 23.

    by. 별머루

      
      

    2010 . 12 . 23

      
    크리스마스 이브가 하루앞으로 다가왔네요.

    저는 여느 크리스마스 이브와 다름없이 .. 추운 크리스마스를 보낼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

    그동안 티스토리에서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 정말 좋은분들을 많이 만난거 같아요 ~ ! 그분들은 그저 글 한자 적은것 일지도 모르지만

    저에겐 상당히 도움이 되고 ~ 의지가 되었던 부분이랍니다.

    이제 2011 년도 네요^^

    2000년의 1월1일이 기억납니다. 그시절 제가 중학생 이였을꺼에요!! 새천년의 해를 보겠다고 동네 뒷산 꼭대기에 올라가서 해를 봤던 기억이 나네요!

    앞으로 2011년에 무슨일이 있을지는 아직 모르지만 !! 그래도 좋은일만 가득하길 마음속으로 기도해봅니다 ^^

    제 블로그가 있기에 여러모로 도와주신분들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구요 !!

    특히 ~ !! 저를 티스토리에 초대해주신 그분(?) 에겐 특별히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

    아직 많이 부족하고 여러모로 나아가야할 부분이 많지만!! 그래도 여기까지 해온거에 대해 나름 뿌듯함을 느낀답니다 !!

    이 글을 보시는 모들분들!! 메리크리스 마스 !!! ^^

    내년에는 저도 ! 외로운 크리스마스를 청산 했으면 좋겠네요 ㅠㅠ 제 성격이 좀 내성적이라 그런지 마음에 드는 분을 만나도 제대로 표현 못하고 지나치

    는 일이 많아서요 ㅠㅠ .....

    하지만 내년에는 좀더 적극적!? 으로 나서서 외로운 크리스마스를 끝내보려 노력하겠습니다 ^^

    앞으로 제 블로그에 많이 놀러와 주세요 ^^ !!

    2010 . 12. 23

    별머루가  - 블로그에 방문하는 모든이들에게 바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