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 12. 25.

    by. 별머루

      
      

    지금 집에 인터넷이 제대로 되질 않습니당..

      

    집에 쓰는 인터넷이 FTTH 스페셜 인데.. 이놈이 갑자기 어제부터 광회선에 빨간불이 들어온 후로 인터넷이 되질 않네요 ^^;; 지금은 노트북으로.. 그냥 근처 Wifi 땡겨서 대충 인터넷만 가능할 정도로 해서 이렇게 글을 올려봅니다.

    요근래 블로그 관리 및 활동이 뜸해지네요.. 핑계라면 핑계겠지만 ~ 요즘 감기때문에 몸도 별로 안좋고.. 연말이라 그런지 이런저런일이 자꾸만 생겨서  이거 뭐.. 어떻게 하루가 지나가는지도 잘 모르겠네요 !! ㅠㅠ 다행히 감기는 거의 다 나아서 정신은 제대로 돌아온 상태지만 .. 제 블로그를 방문하시는분들과의 약속을 자꾸만 미루게 되는게 죄송하기만 하네요.

    저도 하루라도 빨리 직장을 잡아서 사는게 좀 안정이 되면 . 더 나으려나... 요즘은 정말 저 자신이 아닌거 마냥 방황만 하는거 같네요.. 에쿠 ㅋㅋ 그냥 제 넋두리를 좀 써봤습니당!!

    조만간 계획했던 포스팅을 하나씩 써보겠습니다. 부족함이 많은 포스팅이 대부분이지만 그런 제 글을 읽어주시고 댓글도 달아주시는 분들 때문에 허접하나마 글쓰는걸 멈출수가없네요 ^^;; 비록 1000명중 1명 꼴로 댓글을 달아주시는거지만 ~ 저한텐 그것도 큰 힘이 되는거 같네용 !!

    오늘은 크리스마스에요 ~ 기대했던 화이트크리스마스는 아니지만 ~ 그래도 크리스마스라 그런지 왠지모르게 기분이 들뜨는것 같네요 ^^ 예전 크리스마스때는 대부분 명동이나 종로에 있었던거 같은데 요번해는 몸도 안좋고 .. 옆구리도 시리고 해서 그냥 집에 있습니당 ㅠㅠ 

    그럼 모두들 메리 크리스마스 ~ ! @_ @k




    'Other > My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Facebook 을 시작하였습니다.  (0) 2011.01.10
    2010 . 12 . 23  (4) 2010.12.23
    네이트 메일 서비스 용량 30GB 로 대폭 상승!!  (3) 2010.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