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 10. 16.

    by. 별머루

      
      

    네이버검색 차단 당하다 #1

      


    ............



    하~~

    그저 웃습니다~~

    요 며칠 방문자가 바닥을 치길래 ...

    뭔가 잘못된건 알고 있었는데 ...

    혹시나 해서 네이버 검색에 제 글을 검색!!!

    결과~



    으하하하하~~~

    ㅋㅋㅋ 웃음 밖에 안나옵니다.

    원래 안된거 아니냐?? 하시는분을 위한


    ㅎㅎㅎ

    네네 ~ 비록 총 방문자수 8000명 남짓되는 아주 작은 블로그 입니다.

    이렇다할 정보도 별로 없고 ~

    그냥 재미 반 호기심 반으로 시작한 블로그인데~

    한때 하루 총 방문자 400명 넘은걸 보고 ~ 매우 뿌듯했습니다.

    모르는거 아는분께 물어물어 ~ 인터넷 검색을 하루 왼종일 해서

    블로그를 꾸미기 시작한 계기가 된 방문자 수 400명

    하지만 ~

    네이버가 한건 했네요 ~ !!!

    뭐때문인지는 몰라도 사전에 통보없이 ~ 경고 없이 그저 차단

    차단 차단 차단

    아 ~~

    정말 네이버에 실망입니다.

    정말 정말 정말 실망입니다.

    일단 차단을 풀어달라고 신청은 해놓은 상태이긴 하지만

    어찌 될진 모르곘네요 .. 나중에 답변 오는거 보고

    다시 글을 적던가 해야겠네요.

    일단 익스플러 시작 페이지 네이버에서 구글로 바꿔놓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