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 10. 4.

    by. 별머루

      
      

    view 애드박스 활동지원금 확대.. 과연 얼마나 ??

      

     View 애드박스 ~!

     정말 말도 많고 ~ 탈도 많다.

     랭킹 시스템이란것 자체가 솔직히 조금 이해가

     가질 않지만 ...ㅡㅡ;;

     그래도 이번에 활동 지원금을 확대 해준다고 한다.

     하지만 이게 과연 블로거들을 위한 것일까?

     난 아니라고 본다. 시스템 자체에 문제점이 많이 제기되고

     있는데 .. 이렇게 땜질식 대응이라니 ;; 

     
     일단 활동지원금 확대 내용을 보자.



     위에서 보듯이 기존 1~300위 까지 지급 되던게 500위 까지 확대되었다.

     기존에 300위권 사람들은 이전보다 약 25000원 정도 에서 40000원 정도를 더 지원 받게 된다.

     하지만 이 시스템이 문제가 많다는건 여러 블로거님들의 포스팅을 보고 이미 알고 있었다.

     다른 광고에 비해 거의 "View애드박스" 는 5공 시절의 정책 같다.

     실제로 왠만한 파워 블로거가 아닌이상은 저 랭킹에 도달 하기는 거의 안드로메다 수준이라고 봐야하고

     View 추천 시스템도 문제가 많아서 결국 몰아주기? 식의 추천이 남발되고 있다는 지적이 많다.

     실제로 ~ ! 거의 비슷한 내용의 포스팅이 두개 발행 된다고 치자. View추천은 파워블로거의 포스팅에 몰리게 된다.

     이유는 모르겠다. 인맥인지 ~ 아님 단합인지 -_-;;

     또 저렇게 그냥 지원금범위만 늘려놓고 ~ "우린 관대하니깐~~" 이라고 하는거 같아 눈살이 찌푸려 진다. 

     솔직히~ 내가 이렇게 View애드박스를 까기엔 나도 애드박스를 달고 있고 ~ 여러모로 모순이 많다.

     '이왕 블로그 하는거 수익을 얻으면서 하는게 더 좋지 않을까?'

     이런 생각에 처음으로 view애드박스를 달았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넘사벽 이란걸 깨닫게 되고 쉽게 말해

     "그들만의 리그" 처럼 보인지 이미 오래다.

     나야 뭐 아직 이 블로그를 개설한지도 얼마 되지 않았고 그렇게 유익한 포스팅도 몇개 없다.

     하루 방문자가 기껏해야 100명 넘으면 '와~ 많이 들어왔네?' 하는데

     뭐 애기를 쓰다보니 어느덧 뻘글을 쓰고 있구나 ..

     간단하게 다음 VIew애드박스에 이렇게 말하고 싶다.

     1. 차라리 일부 파워 블로거들을 상대로만 (제한적) 해라.

     2. 일부 떡밥 유저들을 그냥 지나치지좀 마라.


     쩝..;;

     이글을 보고 많은 이들이 나한테 이런말을 할 거다.

     "니나 잘하세요 ~ " , " 너님도 파워블로거가 되면 되잔슴?" , "꼬우면 너도 그렇게 하던가 ㅋㅋㅋ"

     위에 처럼 말하는것에 대해선 할말 없다. 맞는말이니깐!!! 하지만 잘못된걸 알면서도 그걸 그냥 수긍하는 건 더 바보같은 짓이

     다. 위에처럼 말하는 사람들에게 난 당당하게 말한다.







     " 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ther > My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에드센스 첫 수익을 얻다!!  (0) 2010.10.12
    블로그 폰트 변경 !  (0) 2010.09.19
    대충 블로그 수정이 끝나간다 ..!!  (2) 2010.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