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 8. 13.

    by. 별머루

      
      

    pcx 에 이름도 지어주고 샤드48(SHAD 48) 탑박스도 달아줬습니다!

      

    안녕하세요~ 머루입니다~


    지난번에 소개 했던 착한 가격에 입양해온 pcx 에게 저만의 이름을 지어줬습니다.


    이름은 바로 !! 


    피숙이!!!






     





     





     

     






    ㅋㅋㅋ


    여자애 이름인 이유는 .. 뭐랄까 .. 음 .. 제 화석바이크인 미라쥬는 라벵이라고 지었는데요 


    pcx 는 뭐랄까.. 미라쥬에 비하면 .. 주행감이 조금 여성스럽다고 할까요?? 


    근데 여성스러우면서도 까칠합니다  그래서 원래는 피순이로 지으려고 했지만 .. 


    조금 까칠한 면이 없지 않아 있어 조금 쎈(?) 이름인 피숙이로 결정 했습니다.


    그리고 이름 지어주면서 수납공간을 좀더 활용하기 위해 샤드48 탑박스를 달아줬습니다.



    짜잔~~


    이쁘죠~? 깔맞춤!!!


    물론 장착은 봉천동 대성오토바이에서 장착!!


    아직 사장님께선 이런 샤드나 이런건 비싸서.. 본인이 부품점에 연락해서 갖고오면 비싸니깐 그냥 제가 인터넷으로 알아보고 센터로 배송해서 설치 하자고 하셔서 했습니다. (사장님 정말 땡큐베리 ㅠㅠ)


    기다리던 택배가 오고 아침 일찍 탑박스 장착하러 갔는데.. 음 .. 장착할떄 사진이 없네요.. 


    아침시간엔 센터가 늘 바뻐요.. 그래서 사장님이 대충 자리잡아주면 제가 조이고 -ㅅ-;;


    다른분들 후기처럼 탑박스 자가장착이 그렇게 어려울거 같진 않더라구요~ 


    그래도 다 하고 나서 혹시 모른다며 볼트 한번씩 더 꽉 조여주시는 사장님! 베리 굿!! 굿!!


    아참


    캐리어는 센터에 있는게 있다고 하셔서 센터에 있는걸로 했습니다.  공임도 안받으신다 하셔서 .. 음료수값 조금 더 얹어서 캐리어값 지불하고^^;


    아참~ 샤드48 탑박스를 설치하실분들은 참고하세요~


    등받이는 별도구매이고 .. 등받이는 설치시에 탑박스에 줄로 구멍을 뚫어서 고정해야 합니다. 자가설치 하시다가 삑살나서 구멍 더 나면 가슴아프니 가급적 가공은 센터에 문의해서 하시는게 좋을거 같더라구요^^


     




    좀더 가까이서 한컷!!


    사진이 조금 흐릿하긴 하지만 (제 폰카가 이제 수명을 다해가고 있네요 ㅠㅠ) 중고 치곤 정말 깔끔하죠?? ㅎㅎ 아직 세상에 나온지 5개월 된 소녀 랍니다 ㅋㅋ





     





     





     

     








    바이크에 딱 앉으면 저 시선이겠네요.  중간 턱이 아직 적응이 안되서 좀 지저분 한거 뺴곤 ㅎㅎ.(오른쪽 프론카울이 살짝 떠잇...ㅠㅠ.. ) 상태 좋습니다!




    요건 앞에서 한컷 찍어봤습니다. 


    사고로 카울이 조금 깨진게 있어서 .. 조금 가슴이 아프지만 .. ㅠㅠ 그래도 별탈없이 잘 나가주는 피숙이!!


    피숙아~ 우리 오랫동안 가늘고 길게~~ 가자 !!


    마지막으로~ 


    관악구 봉천동 대성오토바이!! 사장님 착하시고!! 못하시는게 없는 만능인 이십니다!! 용접부터 기타 등등 !! 저도 센터를 3번 옮기시는 10년동안 여기만 다니고 있습니다!! (라벵이는 다른곳에서 안봐줘요 ㅠㅠ.. 갖다 버리래요 ㅠㅠ...)


    그냥 뭐 딱히 정비 할거나 수리할거 없어도 놀러가면 차한잔 대접하는 인심 좋은 곳이니 부담없이 그냥 놀러오셔도 되요 ㅋㅋ


    전 주로 아침시간에 센터에서 밍기적대다가 도망가곤 합니다 ㅋㅋ




    관악구 봉천동 대성오토바이 위치 입니다~ 


    자 이제 다음에는 피숙이에게 블랙박스를 장착해야죠!! (아직 위치를 못잡아서 못하고 있습니다ㅠㅠ)


    블랙박스 달게되면 사진좀 많이 찍어서 다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참!!


    혹시라도 대성오토바이 관계자분들이 이 글을 보신다면


    미라쥬 캬브레다좀 구해줘용 !! ㅠㅠ 라벵이 살려야해요!!!


    마지막으로 블로거는 관심을 먹고 삽니다!!!

     

    아래 공감,좋아요 버튼 한번 꾹 눌러주세용^^;


    작은 클릭 한번이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

     

    ↓ 제발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