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8. 10.

    by. 별머루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라떼맛 먹어봤습니다,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머루 입니다.

    오랜만에 리뷰를 쓰네요.. (하나도 안바쁘지만 바쁜척..)

    요즘 날씨도 더운데 시원한 커피 한잔 다들 생각 나실겁니다. 물론 저도 그렇구요.. 기록적인 폭염으로.. "건물밖은 위험해!!" 라는 신조어가 생기고 있는 상황에서 그래도 카페인은 챙겨 먹어야 겠고..

    늘 제곁을 지켜주던 맥심이 다 떨어져서 이번엔 살짝 배신을 해봤는데요.


    네 맞아요. 요즘 TV 광고에서도 흥하는 대용량 카페인 덩어리(?)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입니다. 사실 광고 나올때 부터 한번 먹고 싶었는데.. 

    솔직히 칸타타는 제 입맛에 안맞는걸로 예전에 정해버려서 그런가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솔직하게 말하자면 전 맥심 TOP 파 입니다. 솔직히 믹스커피는 맥심이죠 ㅎㅎ.. 그래도 새로운 커피가 나왔으니 한번쯤은 마셔봐야 하는건 숙명이랄까요?


    생각보다 괜찮으면 변심하고 칸타타로 넘어갈수도?ㅎㅎ 파는 커피맛이 다 거기서 거기지 하는분들도 있겠지만.. 전 개인적으로 칸타타에선 약간 신맛 비스무리하게 나는 그 맛이 싫더라구요. 그래도 여러 식품개발자들이 머리를 조아려 새롭게 만든 커피이니 기대를 하고 마셔봤습니다. 하지만.. 역시나..뭐 어쨋든.. 큰 기대를 하지 않고 먹어봤는데.. 혹시나가 역시나 군요.. 

    위 사진 찍은 만큼 밖에 안먹었는데.. 더이상 손이 안갑니다.. ㅠㅠ... 저한텐 안맞는거 같네요.


    아주 차갑게 식은 상태라.. 습도가 높아서 그런지 금방 물방울이 맺힐 정도로 차가운 커피 ^^;; 하지만 맛은 ... ㅡㅡ;;

    뭐 어쨋든 리뷰를 써야 하니.. 영양 정보 입니다. 대용량인 500ml 답게 칼로리도 엄청나네요 ㅎㅎ..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라떼맛의 총 카페인 함량은 150mg 이네요. (높은건가??ㅡㅡ?)


    결론은..

    아마 다신 안사먹을거 같습니다.ㅜㅜ...

    첫 느낌을 표현 하자면

    "물 많이탄 커피" 

    네요.. 끝맛은 시큼하고 ㅡㅡ;; 물론 이 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정말 좋은 커피 일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맥심 듣고 있나?? 

    티오피 대용량 버전을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