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 7. 28.

    by. 별머루

      
      

    알리익스프레스 직구, qc2.0 차량용 고속충전기 Aukey cc-t5 리뷰

      
    안녕하세요 머루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흔히들 아시는 차량용고속충전기(시거충전기) aukey 충전기 리뷰 입니다.

    국내에서도 판매되고 있는 제품인데 알리에서 직구하는게 조금 (몇천원) 더 싸길래 구입했구요. 제 pcx에 사용하기 위해 미니시거충전기를 찾다가 발견한 제품 입니다.

    배송은 대략 8일 정도 걸렸네요.

    제품 사진입니다. 간단해요. 심플 그자체! 요즘 대륙산도 포장이 점점 심플해지는거 같습니다

     





     





     

     


    구성품 입니다. 왼쪽이 aukey 고속충전(qc2.0)기 이구요. 오른쪽엔 충전케이블 (micro 5pin) 입니다.

    구매시 선택사항에 with cable 선택 하는게 있길래 선택했는데 정말케이블도 같이 왔네요.

    근데 놀라운건 동봉되온 케이블이 무려 고속충전이 지원되는 케이블 입니다.

    qc2.0 기술이라 일반적인 5v전압에선 2.6A 까지 지원하고 9v는 2A 12v에선 1.5A 까지 퀵차지를 지원하는데 제 폰인 노트4는 9v 고속충전을 지원해서 고속충전인식하면 9v 로 충전하거든요.

    혹시나 반신반의 하는 마음에 동봉된 케이블로 충전해보니 '고속충전중...'

    우왕 굿 ㅋㅋ

    한화 단돈 7천원에 고속충전기+고속충전케이블 이라니 ㅎㅎ

    아래사진은 고속충전모드에서 전류측정어플로 테스트해본 스샷입니다.

     





     





     

     




     어플이 5v 만 지원해서 전류만 높게 표시되네요 ㅠㅠ

    아무튼 이가격에 이런 구성을 가능하게 하는 대륙의직구!

    물론 배송의 압박이 없지 않아 있지만 그것만 참으면 참 합리적인 가격이 아닐까 싶네요 ^^

    이제 제 pcx에서 폰거치대와 함께 할일 많아질 aukey 고속충전기

    언제 고장날진 모르겠지만.. (아마도 사용환경이 후덜덜 해서 1년만 가줘도 ..)

    뭐 가끔 오토바이 타고 장거리나 모르는길 갈땐 네비켜고 음악들으면 배터리가 후덜덜 했는데 이젠 그런걱정 없겠네요^^

    다음엔 실사용기를 한번 올릴게요

    * 본리뷰는 내돈주고 사서 하는 리뷰이며 직구 관련 문의는 자제해 주세요(검색하면 다 나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