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2. 28.

    by. 별머루

      
      

    가성비 헤드랜턴 T6 등산 낚시 필수템 직구로 싸게 사자

      

    안녕하세요 머루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요. 저의 경우 등산할 때 필수로 가지고 다니는 헤드랜턴이 가성비 좋은 가격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판매하길래 소개해드리려고 가져와봤습니다.

    물론 요즘 코로나 때문에 시국이 시국인지라 저도 등산을 못 가고 있네요.. 원래는 새해 해돋이 보려고 새벽 산행을 해마다 했었는데 이번 연도는 아무래도 힘들겠죠? 하지만 등산을 못 간다고 해서 헤드랜턴이 필요 없냐? 아닙니다. 제 경우엔 주로 등산할 때 많이 쓰지만 등산을 하지 않을 땐 차 트렁크에 보관하다가 야간에 유용하게 쓴 적도 많거든요.


    본격적인 소개에 앞서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 직구를 처음해보시거나 해외직구가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회원가입부터 개인통관 부호 발급 및 주문까지 자세히 설명해 놓은 제 포스팅을 남겨 놓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알리익스프레스 해외직구 쉽게 하기, 따라하다보면 나도 해외직구 고수

    안녕하세요 머루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글은.. 제 블로그의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듬과 동시에 각종 유용한 직구정보 및 링크를 공유 하기에 앞서 대륙의 실수 제품들을 배대지 필요없이 바로

    qortn.tistory.com


    오늘 소개해 드릴제품은 T6 + 4*xpe(보조등)의 괴물 스펙에 따로 버튼을 누를 필요없이 모션 감지센서 까지 있는 헤드랜턴인데요.

    [가성비 헤드랜턴 알리 직구 바로가기]

    바로 이 모델입니다. TRLIFE라는 회사의 헤드랜턴 제품으로 4 종류의 모드로 메인인 T6 LED를 기준으로 총 5개의 밝은 led를 켤 수 있는 게 가장 큰 특징입니다. 그리고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가격입니다. 헤드랜턴 단품 기준으로 했을 때 가장 좋은 모션 센서가 들어간 5 led 헤드랜턴이 원화 기준으로 12000원(배송비 포함) 밖에 하지 않거든요.

     

    물론 국내 헤드랜턴 제품들도 좋은 게 많습니다. 광고 많이 하지요.. 저도 예전엔 국내 헤드랜턴 제품 많이 애용했습니다. 무엇보다 국내에서 구입한 가장 큰 이유가 이 헤드랜턴이라는 게 생각보다 '잔고장'이 많아요.. 근데 국내 제품이라고 구매해서 얼마 못쓰고 고장이 났는데 막상 A/S 를 하려고 하니 거부하더라고요. 뭐 사용자 과실이라나?? 당연히 등산이나 낚시할 때 안개나 해무 낀 날씨가 많은데 안개나 해무에 의한 침수도 고객 과실로 보고 수리 거부하더군요. 그런 악성 업체들 때문에 그냥 비싼 국내산 헤드랜턴 하나 살 돈으로 가성비 좋은 중국산 헤드랜턴 3~4개 사서 쓰다 고장 나면 버리는 게 더 이득이더라고요. 이야기하다 보니 또 다른 곳으로 빠졌는데..

    어쨌든 이 해드 랜턴 정말 가성비 하나는 끝내 줍니다.

    [가성비 헤드랜턴 알리 직구 바로가기]

    총 3개의 제품을 판매하는데 가장 기본인 모델은 T6 + 2 xpe로 구성된 제품으로 센서 모듈은 적용되지 않았지만 가격은 8000원 수준.. 중간 모델은 11000원 그리고 가장 좋은 모델은 12000원..

    어떻게 보면 가격 경쟁면에선 정말 가성비를 이길 수 없는 제품이죠.

    중국산이라고 성능이 떨어질까 봐 걱정이라고요?? 실제 국내산 제품과 비교해도 야외 필드 사용 시 밝기 차이는 거의 나지 않습니다. 오히려 너무 밝은 제품은 주변인들에게 민폐가 될 수도 있는 문제고요. 등산은 모르겠지만 밤낚시 에선 너무 밝은 빛은 주변 사람에게 시비 거는 거라서..

    싸다고 제품 퀄리티가 떨어질까요? 절대 아닙니다.

     

    IPX6 등급의 생활방수 또한 지원합니다. 물에 빠뜨린다거나 정말 앞이 안보 일정도의 폭우에선 모르겠지만 생활방수 지원으로 어느 정도 물에 대한 제품 내구성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해야 되는 것이죠. 이게 방수등급이 있는 거랑 없는 거랑 실제 사용해 보면 꽤 차이가 납니다. 특히 등산할 때는 땀이나 안개등으로 생각보다 방수가 필요한 상황이 많이 발생하고요 그에 대한 대비가 안 돼있으면 제 경험상 정말 낭패를 겪어본 적도 있습니다. 

    악천후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고 18650 배터리 2개 내장으로 긴 시간(제 느낌상으론 3~4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중간에 보조배터리를 이용하면 사용시간을 늘어나겠죠. 전 그렇게 써왔습니다. 친구들이랑 캠핑 가서 해드 랜턴 하나 쓰고 어두운 곳에서 고기 구워 먹고 한참을 수다 떨고 놀아도 전원이 꺼지진 않더라고요.

    [가성비 헤드랜턴 알리 직구 바로가기]

    헤드랜턴 + 배터리 그리고 보관용 하드박스까지 패키지로 구매하셔도 대략 2만 원 정도면 구매할 수 있으니 풀 패키지로 구매해서 평소 사용 안 할 땐 정전용 또는 자동차 트렁크에 넣고 비상용 랜턴으로 사용하셔도 매우 좋습니다. 전 주로 차 트렁크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이미 저 말고도 국내에 많은 분들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주문 역시 이미 10000건 가까운 주문으로 전 세계 사람들이 많이 주문하고 있더군요. 역시 가성비 좋은 제품은 국적불문으로 인기가 좋네요

    등산이나 캠핑 낚시에도 사용할 수 있지만 다른 많은 환경에서도 의외로 활용도가 높은 해드 랜턴 알리익스프레스 직구로 착한 가격에 하나 구매해보시는 게 어떨까요?

    [가성비 헤드랜턴 알리 직구 바로가기]

    아래는 제품 홍보 영상입니다 ( 재생 시 소리가 매우 크니 볼륨 조절을 꼭 하고 재생하세요!! )

    지금까지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한 가성비 해드 랜턴 직구 포스팅이었습니다. 

    글이 유익하셨으면 아래 하트 한번 꾹 눌러주고 가시고 힘든 코로나 시국에 다들 파이팅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엔 좀 더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