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2. 27.

    by. 별머루

      
      

    베이스어스 Baseus 65W Qc4.0 Usb pd 고속충전기 알리 세일

      

    안녕하세요! 머루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요.. 아실만한 분들은 다 아시는 바로 '그 회사' 제품입니다. 

    네 바로 이미 국내에서도 많이 판매되어 입소문이 많이 난 베이스어스 의 GaN 65W 고속충전기입니다.

    아! 우선 알리익스프레스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이나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한 해외직구를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알리익스프레스 해외직구 쉽게 하기, 따라하다보면 나도 해외직구 고수

    안녕하세요 머루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글은.. 제 블로그의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듬과 동시에 각종 유용한 직구정보 및 링크를 공유 하기에 앞서 대륙의 실수 제품들을 배대지 필요없이 바로

    qortn.tistory.com

    여기로 가시면 회원가입부터 주문까지 자세히 포스팅 해 놓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 소개할 베이스어스(Baseus)의 GaN 한번 보실까요?

    스마트폰 고속충전기는 많은 분들이 아실겁니다. Qc 라는 고속출력기준도 요즘엔 거의 대중화 되었죠. 하지만 대부분 아직 'PD충전'은 생소하신 분들이 많으실건데요. USB PD 는 'USB Power Delivery' 의 약자로 USB Type-c 단자를 이용해 최대 100W 까지 전력 공급이 가능한 규격을 뜻하는 고속충전 기술입니다. 이 PD충전은 스마트폰에서 사용되기보단 노트북 충전 또는 PD 전원을 지원하는 각종 기기에 전원 공급을 해주는 기술로 기존의 아답터를 대체하는 신 기술이라고 보시면 이해하기 쉬우실 겁니다. 이 규격에 맞춰 최근에 출시되는 노트북이나 맥북을 보면 전원 자체가 PD타입을 지원하는 기기가 많이 나오고 있고요. (베이스어스의 GaN 고속충전기는 최대 65W의 충전을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베이스어스 GaN 직구 바로가기]

    베이스 어스의 GaN 65W 고속충전기의 외관은 우선 이렇게 생겼습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C타입의 충전단자를 2개 지원하고 일반 USB 단자는 1개 지원하는 건데요.

    3개의 단자 모두 최대 20V 3.25A까지 충전을 지원(C1단자 기준)하며 Qc3.0은 충전규격 지원은 물론 Qc4.0 규격까지 충전을 지원하는 모델입니다. 단일 단자만 사용 시 최대 65W의 출력을 지원하고 듀얼 충전에서도 최대 45W 18W까지 충전을 지원하는 고급 고속충전기 모델입니다.

    BCT(쿨링 시스템)과 BPS II 충전 기술로 듀얼 포트 동시 충전 시에도 충전 속도가 떨어지지 않는 기술을 넣은 제품이라고 소개하고 있네요. 확실히 이전 세대 고속충전기는 단순 고속 충전을 지원하지만 듀얼 단자 사용 시 아답터가 과부하 되어 고장 나는 경우도 있었는데 이런 아답터 고장 문제를 기술적으로 해결하려는 모습이 참 좋네요.

    이런 식으로 C1과 C2 단자를 이용하면 최대 65W의 출력 (usb 단자를 이용하게 되면 최대 60W)으로 고속 충전을 할 수 있는 건데요. PD충전을 지원하는 제품들은 좋긴 하지만 그동안 가장 큰 문제가 바로 가격이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들어 PD충전을 지원하는 고속충전기들의 가격이 슬슬 대중화되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GaN 65W는 한화 기준으로 약 3만 원 정도(배송비 포함)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 지금 현재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이 제품을 세일 중이라는 건데요. 지금 구매하시면 최대 66% 할인된 가격 + 1달러 추가 할인의 혜택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니 구매하실 분들은 세일이 끝나기 전에 서두르시는 게 좋겠네요.

    [베이스어스 GaN 직구 바로가기]

    GaN 65W 고속충전기는 총 2개의 Type-c 단자에선 PD3.0 규격까지 출력을 지원하고 단순 usb단자로 스마트폰 충전 시에도 최대 60W의 고속 충전을 지원합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고속충전은 기본으로 지원하고 애플의 아이폰 시리즈 까지 고속충전을 지원하는 모델이고 맥북 프로와 아이패드 충전도 호환된다고 설명하고 있네요.

    아래는 이미 국내에서 구매해서 사용하신 분들의 후기입니다. 베이스 어스 공식 판매점에서 판매하는 만큼 당연히 정품이고요. 제품 케이스는 물론 보증서까지 믿고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베이스어스 GaN 직구 바로가기]

    ※ 이건 제가 드리는 팁입니다. (구매하실 분들은 필독!)

    해외 직구로 전자제품을 구매하실 땐 플러그 모양만 보고 EU 규격을 주문하시는데 그러지 마시고 US(11자) 플러그로 구매해서 국내 변환젠더를 사용하시는 게 가장 좋습니다. EU규격은 모양은 국내 콘센트와 비슷하지만 두께가 얇아 헐렁거리고 그러한 문제 때문에 고장이 날수도 있습니다! 변환젠더는 동네 철물점이나 아웃렛에 가면 몇백 원이면 구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아래는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기기 리스트입니다. 스마트폰은 거의 현재 나온 모든 제품을 지원하고요. 맥북은 물론 스위치 충전까지 지원한다고 소개되어 있네요.

    지금까지 베이스 어스 사의 USB PD 고속충전기 GaN 65W의 소개 글이었습니다. 

     

    US $26.14 66% OFF|Baseus 65W GaN Charger Quick Charge 4.0 3.0 Type C PD USB Charger with QC 4.0 3.0 Portable Fast Charger ForiP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베이스어스 GaN 직구 바로가기]

     

    끝까지 읽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고요. 다음에도 좀 더 유익한 직구 정보나 세일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알리익스프레스의 '광고'가 포함돼 있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