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2. 9.

    by. 별머루

      
      

    최강 가성비 라벨프린터 3만원도 안하는 라벨기 Niimbot D11 알리익스프레스

      

    알리익스프레스 해외직구는 어렵지 않아요~ 아래 링크로 가시면 회원가입부터 주문까지 한방에 설명!

     - 알리익스프레스 해외직구 쉽게 하기, 따라 하다 보면 나도 해외직구 고수


    안녕하세요 머루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바로 Niimbot D11 라는 제품으로 가성비 라벨프린터(라벨기) 쪽으론 이미 입소문이 어느 정도 있는 제품입니다. 라벨프린터가 생소하신 분들도 있겠지만 라벨프린터는 생각보다 많은 곳에 쓰이고 있습니다. 어렸을 적 학교 다닐 때 이름표 스티커를 사서 이름을 적어 잃어버리지 않게 챙기던 추억은 누구에게나 한 번쯤은 있죠?? 라벨프린터 기는 그런 아날로그 감성에 디지털이 들어간 제품이라고 해야 할까요?

    하지만!!

    지금까지의 라벨프린터기 는 쓰임새에 비해 너무 비싼 게 현실이었습니다. 기기 자체도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고 무엇보다 라벨 프린터기는 전용 용지를 써야 함에 있어 가성비가 많이 떨어지는 이름 스티커쯤으로 분류되었죠. 이 개념을 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깨 줬습니다. 기기 단품 기준으로 3만 원도 안 하는 가격에 라벨프린터기를 살 수 있다면?? 전용 용지 또한 비싸지 않은 가격에 살 수 있다면?

    [Niimbot D11 직구 바로가기]

    오늘 소개해드릴 Niimbot D11 의 실제 모습입니다. 200g밖에 안 하는 무게와 작은 사이즈. 마치 장난감 같죠? 

    라벨프린터기로 유명한 B사의 제품 하나 가격이면 Niimbot D11 라벨프린터 기는 용지까지 두둑하게 사고도 돈이 남을 정도이니 가성비가 너무 좋은 것 같네요.

    작동법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앱(APP)을 통해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연결후 출력만 하면 끝.

    간단하죠?

    [Niimbot D11 직구 바로가기]

    라벨프린터 는 전용 용지를 사용하기 때문에 잉크가 필요 없고 용지 자체가 이미 코팅이 되어있기 때문에 출력 후 번짐도 없다는 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라벨기를 한 번도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써본 사람은 없을 정도로 한번 써보면 일상&업무 환경에서 유용하게 쓰이거든요

    Niimbot D11 라벨프린터 전용용지는 단순히 흰색만 있는 게 아닙니다. 색상별로 캐릭터별로 라벨용지를 판매하고 있어요~ 그래서 더욱 스타일리시 한 나만의 라벨지를 출력할 수 있죠. 

    사실 라벨용지 가격도 브랜드 제품은 엄청 비싸서 아끼고 아껴 쓸수밖에 없는데 Niimbot D11 라벨프린터 라벨용지는 1 롤에 대략 3000원 정도면 사더군요. 정말 가성비가 너무 넘사벽입니다.

     

    아래는 실제 Niimbot D11 라벨 프린터 구동 영상입니다. 간단하게 스마트폰으로 나만의 개성 있는 표식을 남겨보세요

    [Niimbot D11 직구 바로가기]

    더보기

    특징:

    1. 무선 디자인은, 장거리 인쇄를 지원합니다.

    2. 직접적인 열, 잉크 없음, 토너, 또는 리본.

    3. 모든 주요 라벨 형식을 지원합니다: 가격, 날짜, 크기, 무게, 이름, 등등.

    4. 다재다능한, 사용하기 편한.

    5. 나르게 당신을 위해 편리한 소형 그리고 라이트급 선수.

    6. 1200mAh 건전지 수용량은 장시간 사용을 지원합니다.

    무선 BT 4.0 연결

    연결 거리는 10m

    물자: 배터리 용량: 1200mAh 해상도: 203 인치 당 점 항목 크기: 132*79*29mm / 5.2*3.11 * 1.14in 패키지 크기: 200*130*40mm / 7.87*5.12 * 1.57in 패키지 무게: 210g / 7.41 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