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겨울이 가고 슬슬 라이더의 계절인 봄이 오고 있습니다. 겨울동안 봉인해 놓았던 오토바이의 먼지를 털어내고 따스한 봄바람을 느끼면서 어디든 떠나고 싶은 투어의 계절이 왔네요.


    요즘 오토바이들 보면 탑박스는 거의 필수인거 같죠? 투어를 가던가.. 동네 마트에 가더라도 탑박스가 없으면 기본적으로 수납 할 수 있는 짐이 한정되기 때문에 요즘엔 대부분 라이더분들이 탑박스를 많이 다는게 유행이더라구요.


    혹시 오토바이 탑박스 중에 "아웃백 탑박스" 를 아시나요? 예전엔 고배기량(BMW) 바이크에 많이 달고 다니던 금속재질의 탑박스!! 일반 플라스틱 탑박스보다 훨씬 뽀대도 나고.. 내구성 면에서도 좋은게 아웃백탑박스인데요


    하지만.. 우리의 현실은 ..




    아웃백 탑박스 가격은 일반 플라스틱탑박스 가격의 거의 2배죠.. 더 놀라운 사실 하나 알려드리자면 위의 가격이 많이 착해진 가격입니다. 예전엔 저것보다 훨씬 비싸게 판매가 되었죠. 참고로 위 탑박스는 GIVI 제품의 58L 급 제품 입니다. 


    여러모로 .. 가격도 비싸고(플라스틱 탑박스의 2배 이상) 해서 돈많은 분들의 전유물이 되어버린 아웃백 탑박스


    하지만 그걸 또 해결해 주는게 알리익스프레스 인가 봅니다.



    [아웃백 탑박스 65L 직구 바로가기]


    국내에서 판매하는 가격의 절반 가격에 용량도 무려 65L 나 되는 탑박스를 알리익스프레스 에서 판매하고 있네요.

    링크를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이미 많은 분들이 사서 장착 후기까지 올라오는 제품입니다. 사실 비슷한 제품을 어떤 센터에서 한 10만원 더 마진 남기고 파는것도 본적은 있네요. 장착비 포함 10만원이면 뭐라 할 말은 없지만 그 업체는 당당하게 공임비별도 라고 적어놨더군요.



    탑박스만 판매하는게 아니라 탑박스를 장착할수 있는 탑박스 브라켓 까지 같이 판매니 브라켓가격은 따로 지출할 필요도없네요. (하지만 제 기준으로 봤을때 사진상 브라켓은 좀 약해 보이는거 같긴 합니다.. 브라켓은 국내산을 따로 이용하는것도 방법 이겠네요)



    실제 장착 사진 입니다. 예전에 GIVI 아웃백 58L 를 봤을때 딱 저런 느낌 이었습니다. 마감면에선 GIVI 가 좀더 훌륭 하지만 마감차이 때문에 몇만원도 아닌 돈을 투자하기엔 조금 애매하기도 하죠. (선택은 본인의 몫 입니다^^;)

    [아웃백 탑박스 65L 직구 바로가기]



    오토바이 탑박스를 설치 할 계획인데 기왕이면 뽀대가 났으면 좋겠다. 또는 가성비 아웃백 알리미늄탑박스를 써보고 싶다는 분들은 고민 하지 마시고 알리익스프레스 직구로 구매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가격이 착하다고 해서 기능에 문제가 있으면 안되겠죠? 탑박스 열쇠와 고정 부싱도 기본으로 제공되는거 같네요. 이정도면 어느정도 능력 있으신분들은 센터 방문할 필요도 없이 자가장착이 가능한 수준이네요. 그밖에 오토바이 관련 많은 용품들을 판매하고있으니 한번쯤 둘러보는 것도 나쁘진 않을겁니다


    [아웃백 탑박스 65L 직구 바로가기]


    아 그리고 지금 사시면 별도의 프로모션으로 추가 할인의 혜택도 있으니 궁금하신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알리익스프레스 기간한정 프로모션 바로가기]


    마지막으로 가성비 아웃백 탑박스 사이즈 입니다. 용량 별로 사이즈가 자세하게 적혀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퍼가기

    네이버
    페이스북
    구글+
    밴드
    카스
    카카오톡
    Posted by 머루 별머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