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 7. 19.

    by. 별머루

      
      

    알리 프로모션, 직구로 자작재료 B6 저렴하게 구입하는법

      

    자작(DIY)를 하시는 분들 이거나 준비 중이신분들은 한번쯤은 생각해 봤을 겁니다.

    '생각보다 자작재료들이 비싸구나..'

    네 맞아요 ㅠㅠ.. 비쌉니다. 저도 멋모르고 들이댈땐 정말 말도 안되는 가격에 자작부품을 비싼 가격에 구입하기도 했죠.. 사람이니깐 무엇을 하던간에 시행착오는 늘 있는 겁니다.

    하지만 눈탱이도 한두번 당하는거죠??  그럼 어떻게 해야 흑우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보게 되는데요. 간단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나 타오바오 등을 이용해 직구를 하시면 당신은 이미 흑우 탈출!!

    자작카페를 예로 하나 들어볼까요.

    최근에 자작카페 판매품들을 보면 그래도 과거보다는 많이 투명해진 가격을 볼 수 있습니다. 예전엔 정말 ..ㅡㅡ;; (긴말은 안하겠습니다) 물론 저도 급한 부품이나 특정 부품들은 자작카페를 통해 구입 합니다. 취미 생활이지만 최대한 합리적인 소비를 하려고 노력하는거죠.

    즉! 잘 찾아보면 직구보다 싼 국내 제품을 만나볼수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제품은 직구보단 비싸다. 이걸 아셔야 합니다.

    가장 대표적인 imax b6 짭(b6 80W)을 한번 볼까요?

    그냥 네이버에 "B6" 라고 입력하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26400원 부터 ~ 39000원 까지 가격이 나와있네요. (판매업체명은 가렸습니다)

    자 근데! 여기서 문제가 있어요. 

    사실상 위에 파는 제품은 B6 카피제품 입니다. 정품 B6 제품은 SKYRC 제품으로 기기에 정품로고가 새겨져 있고 가격대도 직구를 하더라도 4만원 후반 이거든요.

    하지만 B6 카피품이나 B6 정품이나.. 기능면에선 큰 차이가 없습니다. 그래서 대부분 저렴한 카피품을 이용하게 되는거죠. 근데 왜 굳이 국내에서 판매중인 제품을 직구로 사야할까? 궁금하시죠?

    직구를 하시면 옵션에 따라 가격이 다르지만 B6 단품만을 구매했을때 17.48불 현재 환율이 1,172원 으로 계산해도 20500원 이네요. 직구 수수료를 따로 지불 한다고해도 대략 국내몰 에서 최저가로 구매하는것 보단 6천원이상(택배비..) 저렴한 겁니다. 계산이 바로 되죠? 뭐 가끔.. 국내산 애용해야지 하시는 분들도 계시긴 합니다만 B6 제품 자체가 중국생산제품 입니다. 국내몰에서 사든 직구를 하든 중국산제품을 사는것이니 .. 국산 충전기를 애용하시면 됩니다^^;

    [HTRC IMAX B6 80W 직구 바로가기]

    위 링크로 가시면 보다 자세한 내용과 스팩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직구 방법을 모르시겠다구요?

    2018/08/27 - 알리익스프레스 해외직구 쉽게 하기, 따라하다보면 나도 해외직구 고수

     

    알리익스프레스 해외직구 쉽게 하기, 따라하다보면 나도 해외직구 고수

    안녕하세요 머루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글은.. 제 블로그의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듬과 동시에 각종 유용한 직구정보 및 링크를 공유 하기에 앞서 대륙의 실수 제품들을 배대지 필요없이 바로 집까지 직배송 받을..

    qortn.tistory.com

    위 글로 가시면 회원가입부터 직구 방법까지 상세하게 설명해 놨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아 물론 국내몰이 무조건 나쁘다는건 아닙니다. 단돈 몇천원 더 지불하면 2~3일 안에 금방 받아보실수 있어요~

    위 링크의 B6 무료배송 치고 가격이 착한곳이네요. 

    이렇듯.. 모르면 흑우되는게 자작인의 삶이네요.. 참고로 전 자작을 처음시작하던 6년전에 이 제품을 당시에 대략 4만원 가까이 주고 샀습니다. 거의 정품 가격에 카피제품을 산게 되네요.

    만약에 카피제품이 아닌 SKYRC 정품 B6 를 구매하시고 싶으시다면.. B6 보단 아래의 B6 MINI 제품을 추천합니다.

    [SKYRC IMAX B6 MINI 정품 바로가기]

    위 제품이 정품 제품입니다.(링크를 누르시면 구매하실수 있어요)

    B6 Mini는 우선 SKYRC 정품 입니다. 정품제품이라 가격대가 카피제품보다는 비싸지만 기능면에선 카피제품을 압도 합니다. 방열용 팬은 기본이고 PC연결을 통한 충전제어가 가능하고 MINI 제품은 배터리 내부저항까지 측정이 가능한 모델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한번은 써보고 싶었지만 상위버전인 B6 NANO 제품을 이미 사버려서^^;

    SKYRC 제품은 정품인 경우에 많은 자작인 분들에게 이미 찬사를 받는 제품이니 따로 설명은 하지 않겠습니다. 제 블로그에 "B6"검색만 해봐도 나오구요^^;

     

    마지막으로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밑에 공감한번 클릭과 댓글은 저에게 큰 도움이 되니 글 잘 읽으셧다면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