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 7. 6.

    by. 별머루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먹어봤습니다

      

    커피 한잔이 생각나는 나른한 오후

    어제는 7월 들어가장 더운날 이었네요. 어쩐지.. 커피 사러 밖에 나가기도 두려운 날씨 였습니다. 

     

    하지만 몸은 카페인을 달라고 소리치고.. 이를 어쩐다.. 그래서 부엌을 뒤적 거리다 보니 이런게 나오네요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그것도 무려 증정용!

    아마 커피믹스를 살때 사은품으로 온 녀석일겁니다. 

    뭐.. 날씨도 더운데 찬밥 더운밥 가릴 처지인가요 ㅎㅎ

    기존의 맥심 모카골드 기준 당류를 25%나 줄인 저당 믹스커피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와 어떻게 다른지 한번 비교하여 먹어보겠습니다.

     

    우선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의 성분표 입니다.

    모카골드 마일드와 라이트는 성분상 큰 차이는 없어 보이네요. 물론 당류가 적게 들어있어서 칼로리는 1스틱당 50칼로리 입니다.

     

     

    모카골드 라이트 스틱 입니다. 뭔가 핑크핑크 하네요. 기존의 모카골드와 핑크색을 빼고는 거의 똑같습니다. 역시 국민적으로 사랑받는 맥심은 노랑색이 제일 잘 어울리는거 같네요.

     

     

    날씨가 더워서 아이스커피를 만들어 먹을까 했지만 정석대로 일단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믹스커피로 아이스커피 만들어 먹으면 몸엔 안좋을지는 몰라도 엄청 맛있어요 ㅎㅎ 믹스커피로 아이스커피 만들때 팁을 하나 드리자면.. 설탕을 추가로 넣어주시면 더 맛있습니다. 더위사냥 맛 아시죠? 믹스커피 만으로도 딱 그맛을 낼수 있어요^^

     

    믹스커피 탈때 물양은 적게 넣는걸 좋아하는 머루입니다. 적게타서 진하게 먹는걸 좋아해서요.

     

    자 그럼

    모카골드 라이트 생각보다 괜찮네요. 마일드 보다 덜 달아서 별로 일거라 생각하고 기대없이 먹어봤는데 달콤한 맛은 덜하지만 모카골드 특유의 진한 커피맛은 그대로~

    오히려 덜 달아서 그런지 진한 커피맛을 더 강하게 느낄수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결론은

    생각보다 괜찮다.

    입니다. 커피의 쌉쌀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한번쯤 추천 드리고 싶네요.

    자 그럼 제멋대로 리뷰의 하이라이트!!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제 별점은

    ★★ ★ ★ 

    점수는 85점 입니다.

     

    커피야 늘 물처럼 마시는 음료이고..

    뭐 전 딱히 커피맛을 가리지 않는 막입이라 설탕이 빠진게 점수에 영향을 줬나보네요. 

    그래도 나쁘진 않았습니다. (증정용 이라 그런가..)

    여기까지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솔직리뷰 였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그리구요. 공감은 블로거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1초만 투자하셔서 공감 한번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