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12. 25.

    by. 별머루

      
      

    자동차 자동거치대 무선충전기,오토슬라이드 고속무선충전 거치대 솔직후기

      
    요즘 자동차 운전할때 폰으로 네비 많이 쓰시죠??
    하지만 거치대에 꼽고.. 고정시키고 거기에 충전케이블 까지 꽂으려면 여러모로 불편한 점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고속무선충전 기능은 물론 자동으로 스마트폰을 고정시켜주는 오토슬라이드 까지 되는 베이스어스 오토슬라이드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를 사봤습니다.

    가성비 좋은 거치대 찾다가 고르고 고른 베이스어스 자동차 무선충전 거치대

    일단 한번 보실까요?

    베이스어스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입니다. 



    구성은 생각보다 심플합니다.

    베이스어스 오토슬라이드 거치대와 충전케이블(고속충전 지원) 그리고 메뉴얼 입니다.

    참고로 제가 구매한 베이스어스 무선거치대는 최신 버전(qi지원) 으로 무선 충전시 안드로이드는 10w 아이폰은 7.5w 까지 충전이 되는 버전 입니다. 단순하게 거치만 해놓으면 충전은 덤으로 되는 아주 편리한 제품이죠^^; (생각보다 티맵이 배터리 많이 먹더라구요 ㅠㅠ)

    임시로 동작 되는걸 확인하기 위해 케이블을 연결 해봤습니다. 케이블을 연결하자마자 오토슬라이드 기능이 작동해서 위 사진처럼 거치대 홀더가 자동으로 열리네요

    개봉전 사진 입니다. 중국산 제품이긴 하지만 이미 우리나라에도 입소문을 많이 타고 있는 베이스어스 제품으로 직구 또는 국내 쇼핑몰에서 쉽게 구할수 있습니다.

    qi 무선충전 규격 지원으로 무선충전이 지원되는 모든 스마트폰의 (아이폰포함) 무선 충전을 지원합니다.


    베이스어스 오토슬라이드 무선충전 거치대의 구성품 포장도 꽤나 신경쓴걸 볼수 있네요. 이제 중국은 무시 못하겠어요.

    제품 뒷면엔 간단하게 제품 소개가 적혀 있네요. 5v 2A 최고 9v 1.67A 까지 무선충전을 지원한다고 적혀 있네요

    전면부 사진 입니다. 사진에 보이는 렌즈 부분이 바로 인식센서 입니다. 저 부분에 물체가 닿거나 가려지면 자동으로 고정 슬라이드가 움직여 고정 시켜주는 방식입니다.

    적외선 센서는 전원을 넣어보면 사람 눈엔 보이지 않지만 이렇게 카메라로 촬영하면 적외선이 보이네요^^

    물체를 감지하고 슬라이드가 잠긴 사진 입니다. 푸는 방법은 오른쪽 하단에 터치센서가 있는데 그 부분을 건드리면 풀립니다. 센서 민감도가 생각보다 민감한 편이구요.



    마지막으로 베이스어스 조작 동영상 입니다. 폰을 직접 물려 충전 하는걸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촬영하느라 ^^; 

    제 폰 갤럭시 s8 플러스 기준으로 무선충전 잘 됩니다. 폰케이스가 얇은건 케이스 채로 충전해도 충전이 잘 되더라구요^^

    베이스어스 오토슬라이드 무선고속충전 거치대 제 리뷰 점수는요

    85점 입니다 ^^;
    생각보다 센서가 민감해서 가끔 오작동 하는 경우도 있고.. 해서 점수를 조금 짜게 줬습니다.

    이제 출퇴근 할때 조금 편하게 폰을 거치할수 있겠네요. 며칠 써보니 오토슬라이드 기능은 생각보다 매우 편하네요. 충전은 자동으로 되니 덤이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