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12. 24.

    by. 별머루

      
      

    다이소 가습기 솔직 후기 가성비 가습기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추워진 날씨만큼 난방 때문에 건조해 지는 실내 때문에 가습기의 계절이 온걸 새삼 느끼게 되는데요.

    없는거 빼곤 다 있는 다이소 에서 역시나 가성비 최고 가습기가 출시 되었네요. 그래서 다이소로 언능 뛰어가서 가습기를 냉큼 집어왔습니다.

    다이소에서 구입한 가습기 입니다. 텀블러형 가습기도 있고 했지만 제 마음에 쏙 드는건 전구형 가습기 더라구요^^
    텀블러형 가습기 보다 용량도 크고 무엇보다 책상위 인테리어에 딱일거 같아서 골랐습니다.


    다이소 전구형 가습기는 가습기는 기본!! 7가지 색의 led 무드등으로도 활용할수 있더라구요. 물론 전 개인적으로 잠 잘땐 빛 하나 없는 환경을 좋아하지만 그래도 너무 어두우면 무섭기도 하니^^;

    led기능은 전구형은 물론 텀블러형 가습기에도 있는 기능이니 맘에 드시는걸 선택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다이소 가습기의 가격은 5000원 입니다. 상당히 착한 가격이죠. 5000원 가습기에 무드등 기능 거기다가 넉넉한 케이블 길이는 덤이라죠^^

    다이소 전구 가습기는 초음파가습기 입니다. 필터를 이용해 사용하는 방식으로 필터는 소모품 이지만 필터 가격이 그리 크지 않으니 부담은 없겠네요.

    가습기의 모습은 위 사진의 형태 입니다. 그래도 그림보다는 실물을 보는게 더 좋겠죠??


    다이소 전구형 가습기 구성품 입니다. 기본적으로 가습기본체 (필터포함) 과 가습기 전원 usb 케이블 (약 1m) 그리고 추가 구성품인 가습기 여분필터 1개 입니다. 별도의 설명서는 없고 박스에 제품 사용 설명이 적혀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일단 가습기 사용을 위해 간단하게 온수+식초 조금으로 가습기를 세척한 후 정수기 물을 받아왔습니다.

    전 수돗물을 가습기에 넣어도 되지만 개인적으론 수돗물 보단 정수기 물을 사용하시는걸 권장 합니다. 수돗물이 나쁘다는건 아니지만.. 수돗물은 사용하다 보면 물떼가 많이 낍니다. 정수기물은 덜하구요.
    침전물로 인한 세척이 귀찮으니 정수기 물을 추천하는거니 이건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가습기를 조작할수 있는 컨트롤러 (스위치) 입니다.
    조작 방법은 간단합니다 위 사진의 파란색 버튼을 짧게 누르면 가습기 제어, 길게 누르면 led제어 입니다.

    가습기 제어 방법은

    버튼을 짧게 한번 누르면 연속분무 다시 한번 누르면 5초간 분무 다시 한번 누르면 전원 off 입니다.

    led제어는 길게 한번 누르면 자동색변환.. 다시 길게 누르면 색고정 다시 한번 길게 누르면 led off 입니다.

    조작법은 그리 어렵지 않으니 몇번 해보면 쉽게 익숙해 질수 있으니 조작에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가습기를 실제로 켜본후 찍어 봤습니다. 사진에선 분무량이 얼마 안되 보이는데 실제론 가습량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켜두면 적어도 내 주변은 충분히 습도를 유지 시켜줄수 있겠다라구요.



    가습량 확인을 위해 동영상 촬영도 해봤습니다. 사진에서 못보던 분무량이 보이시죠??

    다이소 가습기.. 생각보다 가성비가 매우 뛰어난거 같습니다. 겨울철 건조한 날씨에 실내에 오래 있다보면 코거 헐어버리는 저에겐 꼭 필요한 필수템 이겠네요.

    그동안 많은 가습기를 써왔지만 다이소 가습기 만큼 가성비 좋은 가습기는 없는거 같네요. 분무량도 개인이 쓰기에 딱 좋은 양이라 눈치 볼 필요없이 쓸수 있어 좋은거 같네요. 1~2만원대 가습기 만큼의 가성비를 보여주는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이소 가습기에 대한 제 점수는

    95점 입니다. 겨울 한철 쓰고 다음해에 고장나 못쓰는 비싼 가습기 보다 다이소 가습기가 훨씬 좋은거 같네요.
    만일 고장나더라도 부담없는 가격이라 다시 사면 되니^^;; 내년엔 더 좋은 가습기가 나오겠죠?

    지금까지 다이소 전구형 가습기 리뷰 였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