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11. 7.

    by. 별머루

      
      

    진라면 30주년 스페셜 호안미로 후기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라면 진라면이 이번에 30주년을 맞이해서 스페셜에디션 이 나왔습니다.

    그 이름하야.. 진라면 호안미로!! 장동건씨를 모델로 쓸만큼 신경쓴 진라면 30주년 한정판 과연 어떻게 변했을까요??

    보시죠 ㅎㅎ

    제가 늘 즐겨먹는 진라면 매운맛 입니다. 30주년 기념 한정판으로 나와서 포장 디자인이 바뀌었네요 ㅎㅎ

    그래도 기본적인 노빨 컨셉은 그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진라면 호안미로 과연 어떤게 바뀐걸까요??

    뒷면은.. 딱히 바뀐게 없습니다.. ㅎㅎ.. 기본적인 진라면 영양정보와 조리법등 특별히 달라진건 없는거 같네요.


    스프 디자인은 변화가 있군요. 크게 바뀌진 않았지만 그래도 평소 밋밋한 스프 디자인보다 이게 더 나은거 같긴 합니다.
    (겉모습만이 아닌 속 내용도 좀 바뀌지 ㅠㅠ)

    뭐 백문이 불여일견.. 일단 진라면 30주년 한정판을 끓여보도록 하겠습니다.

    조리중 한컷...
    개인적으로 진라면 매운맛을 좋아하는게.. 저도 예전엔 신라면 유저였습니다. 근데 어느날 부턴가.. 신라면 면발이 너무 얇아진거 같더라구요.. 양도 많이 적어진거 같고.. 그러던중.. 우연치 않게 진라면 매운맛을 먹게 되었는데..

    마치 신라면 예전 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느낌을 받았다고 할까요?? 적당히 굵은 면발에 매콤 하지만 시원한 국물 ㅎㅎ

    그때부터 신라면에서 진라면으로 갈아타게 되서 지금껏 진라면을 막고 있는거 같습니다. 면발의 변화가 이정도로 클 줄은 겪고 나서야 알게 되었네요 ㅎㅎ

    어느정도 다 익은 진라면 매운맛 입니다. 딱 하나 끓였네요.. 라면은 딱 하나 끓여서 국물까지 먹어주는게 제일 좋은거 같더라구요.. ㅎㅎ 두개 끓이면 뭐랄까... 면만 먹다 배가 불러서 국물은 못먹게 되는데.. 한개 끓이면 뭔가 아쉬워서 국물 한모금 더 한달까요??

    먹기전에 한컷 찍어봤습니다. 적당히 익힌 면발의 쫄깃함은.. 먹어본 사람만 아는거죠 ㅎㅎ



    진라면 30주년 기념 한정판 호안미로..
    30주년 한정판으로 나왔다길래 기대를 하고 먹었는대.. 뭐랄까.. 기존의 진라면과 거의 똑같다고 해야 될까요? ㅠㅠ

    겉포장지만 바뀐거 같더라구요.. 맛은 솔직히 예전 진라면과 별 차이가 없던..

    그래도 뭔가 30주년 기념 라면이라 더 맛있게 먹은거 같습니다. 다만 아쉬운게.. 나름 30주년 기념 한정판 이면 기존것과 맛도 좀 달랐으면 하는 바램이랄까요? ㅎㅎ..

    어쨋든 별점읗 매기자면..

    점수로는 88점 입니다.
    기존의 진라면 매운맛과 맛 차이는 없지만.. 역시 믿고 먹는 오뚜기 라면 이랄까요?? 평균 이상의 맛은 보장 한다고 해야겠네요..

    아쉬운건 .. 한정판 광고릏 장동건씨를 썼던데.. 차라리 맛을 조금더 맛있게 해줬으면 하는 바램은 제 욕심일까요??

    진라면 30주년 기념 한정판 진라면 호안미로 였습니다.

    오뚜기 그룹이 라면 가격도 안올리고.. 맛도 괜찮으니 한번쯤 드셔 보시라고 권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