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10. 2.

    by. 별머루

      
      

    10월 신작 드라마 추천 내 얼굴이 바뀐다고? JTBC 뷰티인사이드 1화 다시보기

      

    9월이 지나 어느덧 10월의 시작이네요. 오늘은 10월1일 첫방송을 시작한 JTBC 드라마의 뷰티인사이드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한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여자와 일 년 열두 달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남자의 독특한 로맨스를 그린 다르마 뷰티인사이드. 

    원작은 원래 영화 랍니다. 영화에서는 여자주인공이 얼굴이 바뀌는게 아니라 남자주인공이 얼굴이 바뀌죠. ㅎㅎ 드라마로 각색하면서 우리나라 정서에 맞게 여자주인공의 얼굴이 바뀌는걸로 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 작품이 기대되는 또 하나의 이유는 또 오해영의 제작을 맡은 송현욱pd님의 작품이라 더욱 기대가 됩니다

    한국판 으로 재구성한 JTBC 새 드라마 뷰티인사이드 어떤 내용 일까요?

    한달에 일주일 동안 성별불문.. 국적불문!! 전혀 모르는 내가 된다면 어떤 기분일까요? 드라마속 주인공인 한세계는 보이기 위해 사는 여자 라고 합니다. 극중 직업이 배우에요. 그것도 모든 국민이 다 아는 국민 대 배우!

    하지만 한세계에겐 특이한 병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한달에 한번 일주일동안 다른사람의 얼굴로 살아가야 한다는 것인데요.. 이게 얼굴만 바뀌는게 아니라 성별 나이 외형 모두 바뀌는 겁니다. 즉 완전히 다른사람이 되는 것이죠. 그런 주인공에게 보이는 것만 믿는 남자가 나타납니다. 그이름 바로 서도재. 어느날 부터 이 세상의 어떤 사람의 얼굴도 알아보지 못하는 병에 걸려 외모,재력,능력 뭐 하나 뺄 것 없이 완벽한 삶을 살던 서도재에게 크나큰 시련이 찾아오게 됩니다. 

    뷰티인사이드 에서는 이 둘의 만남을 시작으로 하는 조금은 특별한 로맨스를 그리게 되는데요.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인물도 인물관계도 입니다.


    서현진, 이민기, 이다희, 안재현, 이태리 등  제가 좋아하는 배우가 총 출동 하네요 ㅎㅎ 드라마 내용이 주인공의 얼굴이 바뀌는 내용이라 중간 중간 카메오 역할로 많은 분들이 출연하신다고 하네요.

    그중 특히나 기대되는건 류은호 역할의 안재현 입니다. 모델출신 이지만 개인적으로 연기 하는게 참 좋았던 배우에요. 

    극중 류은호 역할의 안재현은 일명 '신부지망생' 으로 한세계 역할의 서현진의 소꿉친구로 나옵니다. 물론 여기서 신부는 그 신부(Bride)가 아니라 이 신부(Priest) 랍니다. ^^;; 

    과연 극중에서 어떤 역할로 재미를 줄지 정말 기대 되네요.

    그리고 또 한분의 기대되는 배우는 바로


    또 하나 기대되는 배우는 바로 주인공 한세계 역할의 서현진 이랍니다.

    개인적으로 또 오해영과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서현진의 역할이 너무 컸던거 같아요. 과연 이번에도 기대만큼 훌륭한 연기를 보여줄지 정말 기대가 된답니다. (서현진씨~~ 수백향 일때부터 팬 이었어요^^;;) 극중 한세계의 별명이 백면미인 인데 백 개의 얼굴로 백 가지의 연기를 한다 해서 붙여진 별명 이라고 합니다. 

    서현진씨~ 이번엔 어떤 톡톡 튀는 연기를 보여줄지 정말 기대 되요 ㅠㅠ


    10월 1일 (어제) 로 새롭게 시작한 10월 신작 드라마 뷰티인사이드 아직 1화 밖에 방영이 되지 않아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믿고보는 출연진에 PD 님 까지. 올 가을 저녁은 지루할 틈 없이 드라마와 함께하면 될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오늘 저녁 방영될 뷰티인사이드 2화 예고편과 1화 다시보기 영상 링크 남깁니다. 

    <JTBC 10월 새 드라마 뷰티인사이드 2화 예고편>


    <JTBC 10월 신작 드라마 뷰티인사이드 1화 다시보기>

    (본 포스팅에 사용된 내용과 이미지는 JTBC 드라마 뷰티인사이드 홈페이지를 참고, 링크 하였으며 http://tv.jtbc.joins.com/beautyinside 로 가시면 보다 자세한 내용 및 다음화 예고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