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한국 멜로영화가 개봉했다는 소식에 참고 참다가 너의결혼식을 어제 VOD 로 봤습니다. 학교에서 싸움만 하는 우연(김영광) 과 한승희(박보영)의 첫 만남부터 정말 웃기더라구요 그러다 문득 이게 멜로영화인가.. 로코(로맨틱 코메디) 영화 인가 하는 혼동이 왔었지만 끝까지 쉬지 않고 본 결과 멜로 영화가 맞더라구요. 한가한 주말 한국멜로영화 너의 결혼식 한편 보시는건 어떨까요?


    극중 줄거리는 이렇습니다. (스포일수도 있으니 접어놓겠습니다)


    우연과 승희의 고등학교 시절은 불꽃 같이 지나 갑니다. 영화를 보신분들을 알겠지만.. 고등학교 시절 풋풋한 사랑을 잘 표현 한거 같아요. 

    현실과 동떨어진 이야기가 아니라.. 우리 주변에서 누구에게나 일어날수 있는 소재를 영화로 만드니 몰입감도 좋구요.

    하지만 조금 아쉬웠던 점은.. 극중 전개가 조금은 뻔한 스토리로 이어져 간게 아닐까 싶습니다.

    뭔가 극적인 반전이나 재미요소가 더 추가 되었다면 더욱 몰입도가 올라갔을텐데.. 참 아쉽네요.

    극중 박보영(한승희)의 모습입니다. 교복이 저렇게 잘 어울리다니 ㅠㅠ.. 최근 격변한 박보영 이었는데... 

    그래도 너의결혼식에선 풋풋한 여고생을 잘 표현해 주었네요.  "빠구리" 라는 단어 떄문에 정말 많이 웃기도 했구요 ㅋㅋ


    이 장면을 보니 왜 갑자기 어떤 노래가 생각나는걸까요?ㅋㅋ.. 너에게난~~ -_-;; 

    종이박스로 비를 막아주는 우연(김영광)을 쳐다보는 승희(박보영)의 눈빛이 너무 이뻐요 ㅠㅠ

    자신과의 약속을 지킨 우연을 쳐다보는 승희.. 정말 멜로영화의 단골메뉴 분식집 이지만 자신을 위해 약속을 지키는 우연을 걱정어린 눈빛으로 바라보는 저 눈빛~ 정말 고등학교 시절로 되 돌아가고 싶네요 ㅠㅠ

    둘이 서 있는 모습이 너무 풋풋합니다. 분식집 데이트를 마치고 집으로 가는 승희를 바래다주는 우연 입니다. 정말 이 둘의 고등학교 시절은 톡톡 튀는 사이다 같은 연예를 했다고 해야 할거 같아요.. 

    하지만 이 둘의 달콤한 연예는 오래가지 못하고 끝납니다. 이유는 영화를 보시면 ^^;

    여차여차해서 이제 대학교 생활로 들어가는 너의결혼식

    대한민국 1위 영화 드라마 감상 앱, '왓챠플레이'

    영화에서 개인적으로 2000년대 중반에 대학생활을 잘 표현 했더라구요. 하숙집에서 다같이 모여 단합하는 우연과 우연의 친구들.. 정말 각각의 개성이 뚜렷한 친구들이라 극중 감초 역할을 제대로 해주더라구요.

    저 친구들이 없었더라면.. 우연은 다시 승희와 만나지도 못했을겁니다.. ㅎㅎ 귀찮아 하는 우연을 떠미는 의리의 친구들 ㅋㅋ..

    특히 저 오징어 다리 이야기할때 진짜 빵 터졌어요 ㅋㅋ.. 순정남 우연에게 인생 최대의 조언을 해주는 근남(강기영) ㅋㅋ.. 

    궁금하신분들은 영화를 보세요!!

    우연의 집념과 친구들의 도움으로 이 둘은 대학에서 다시 만나 다시한번 행복한 시간을 보냅니다. 

    하지만.. 제목도 "너의결혼식"

    제목에서 암시하듯이 이 둘은 이루어 질수가 없는 걸까요?


    너의결혼식 감상후기를 쓰면서.. 솔직히 이러다 영화내용 다 적을거 같아서 이만 줄거리 내용은 줄이겠습니다. 

    개인적으론 2000년대 고등학교~대학교 를 나오신 분이라면 정말 공감할 부분이 많은 영화 같아요. 제가 딱 그때 세대라 그런지 영화의 소소한 소품 하나하나가 다 옛 추억으로 다가오더라구요^^ 한국멜로영화는 조금 어려운 면이 없지 않아 있는데 적절히 로코 를 섞어가면서 영화보는 내내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다만.. 마지막 결말이.. 조금 많이 아쉽네요 ㅠㅠ.. 

    뭔가 달콤한 케익을 먹고 나서 아주 단 커피를 먹는 느낌이랄까요??

    이부분만 좋았더라면 좀더 완성도 높은 한국형멜로영화가 되었을거 같다는게 제 개인적인 평입니다.


    너의결혼식 감상 총점을 주자면.. 

    100점 만점에... 78점 드리겠습니다. 

    아직 감독판이 안나와서 그런가.. 중간중간 흐름이 끊기는 부분도 몇 있었고.. 후반부로 갈수록 약간은 질리는 느낌이 없지 않았어요.

    그래도 간만에 재밌는영화 본거 같습니다. (전 재미없으면 평점 10점대도 나와요)


    극중 승희(박보영)의 저 미소를 보세요~~ ㅎㅎ.. 

    만약에 제게 저런 여자친구가 있다면 전 제 모든것을 걸고라도 지킬겁니다 ㅋㅋ.. 극중 우연도 그렇게 하구요!

    박보영과 김영광의 톡톡 튀면서도 애틋한 사랑을 담은 영화 너의결혼식

    한국멜로영화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한번 추천해 드리고 싶은 영화 입니다. 

    마지막으로 러블리 박보영의 스틸컷!

    이런 여자친구가 있다면 누군들 순애보가 될거에요 ㅠㅠ


    (해당 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는 네이버영화 - 너의결혼식 스틸컷에서 첨부하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퍼가기

    네이버
    페이스북
    구글+
    밴드
    카스
    카카오톡
    Posted by 머루 별머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