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9. 7.

    by. 별머루

      
      

    마가렛트초코맘 먹어봤습니다. 마가렛트초코맘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머루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리뷰는 과자 리뷰네요..ㅎㅎ 롯데 마가렛트이 다른게 있길래 마트에서 하나 집어와 봤어요.

    이름하야 마가렛트 초코맘 ㅎㅎ.. 이건뭐지? 하면서 평소 마가렛트 쿠키를 좋아해서(어릴때 부터 최애템ㅋㅋ;)
     아무튼 이번에 새로나온 마가렛트초코맘 솔직 후기 시작합니다.


    마가렛트초코맘 박스와 영양성분 표 입니다. 제가 찍은것도 있지만 보기 좋으라고 퍼왔어용 ㅎㅎ



    제가 찍은 영양 성분표.. 1봉지 (22g) 당 110 칼로리네요.. (노...높다;;) 마가렛트초코맘이 더 높은건지.. 원래 마가렛트쿠기가 칼로리가 높은건지 ^^; 솔직히.. 영양성분표 보면 먹을수 있는게 별로 없어요.. 그래서 그냥 확인용으로만 보고 그냥 입속으로 넣을때가 더 많은거 같네요 ㅠㅠ.. 그래도 꼭 보는건 나트륨 함량과 당류 함량 입니다. 나트륨과 당류가 너무 높으면 왠만하면 안먹으려고 노력해요. 조금이라도 단짠을 덜해야 건강하게 살수 있을거 같은 느낌아닌 느낌이랄까요?ㅠㅠ

    그래도 일단 먹어보려고 샀으니 먹어는 봐야겠습니다 ㅎㅎ 급한마음에 사진을 찍고 바로 박스를 갈기갈기 뜯어 주니 드디어 속 내용을물을 보여주는 마가렛트 초코맘!!


    마가렛트초코맘 박스안엔 저렇게 갈색 봉지로 포장된 마가렛트초코맘를 만나볼수 있습니다.



    봉지를 뜯어보니... 으응? 똑같네?? 마가렛트초코맘과 마가렛트 외관은 크게 다르지 않더군요 ^^;

    과자를 꺼내보니 요로코롬.. 갓 구운듯 맛있어 보이는 마가렛트쿠키 ㅎㅎ 정말 오랜 세월 사랑받는 과자는 다 이유가 있는거 같습니다 ㅎㅎ

    근데.. 분명히 초코...쪼꼬!! 맛이라고 했는데 뭔가 속은느낌은.. ㅡㅡㅋ

    아니였어요 ㅎㅎ 마가렛트초코맘 쿠키를 반으로 갈라보니 맛있어 보이는 초코.. (처음엔 팥인줄...ㄷㄷ)가 보이네요 ㅠㅠ



    사진 찍는건 여기까지 였습니다. 찍은후 바로 제 입속으로 ㅎㅎ...

    마가렛트초코맘 의 첫느낌은... 부드럽고 촉촉한 마가렛트쿠키 본연의 느낌이 그대로 살아있고.. 중간에 초코맛이 올라오면서 달콤함이 입안을 사로잡네요 ㅠㅠ

    네.. 맞습니다. 맛있어요 ㅠㅠ.. 기존 마가렛트쿠키의 장점과 초코맛의 환상적인 조합입니다.
    (전 참로로 맛없으면 맛없다고 해요.)

    총점을 주자면..

    100점 만점에 98점 입니다.

    늘 그렇지만 만점은 줄수 없어요.. 생각보다 초코맛이 강해서 마가렛트쿠키의 부드러운맛이 뭉개지는 느낌을 살짝 받았거든요 ㅎㅎ..

    무료한 오후.. 아메리카노 한잔과 쿠키 한조각이면 순간 온세상을 다 가진 기분이랄까요? 그래도 칼로리기 높으니 조금씩 먹어야 겠어요.. 두봉지면.. 밥한공기 넘으니 ㅡㅡㅋ

    지금까지 롯데 마가렛트초코맘 쿠키 솔직 후기 였습니다. 나이가 들어서도 과자 군것질은 포기할수가 없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