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9. 6.

    by. 별머루

      
      

    블루투스 마이크 샀습니다. 블루투스 마이크 생각보다 좋군요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은 덤이네요

      
    블루투스 마이크 몇년전부터 유행했던거 같은데.. 그냥 눈으로만 보고 말았던 아이템중 하나였는데요.

    이번에 우연치 않게 블루투스 마이크를 얻을 기회가 있어 하나 사봤습니다.

    archon 회사의 블루투스 마이크 입니다. 로고가 심플하니 이쁘네요

    'N.O.W' 사전예약 진행 중,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페이스북 전용)

    패키지는 단순합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마이크와 충전용케이블 그리고 설명서가 들어있네요.


    가운데 전원 버튼이 있고 블루투스마이크 조작은 사진에 보시는것 처럼 그리 어렵지 않았습니다.

    별도의 페어링도 필요없이 전원을 키니 바로 스마트폰에서 블루투스를 인식해서 잡아주네요.

    스피커는 위 사진처럼 양쪽에 한개씩 총 두개가 있습니다. 대략 4옴 정도 되는 스피커 같네요. 음질는 그냥... 저냥 입니다.

    솔직하게 말하자면 8천원에 산 블루투스 마이크라 크게 기대하지 않은 부분도 있네요 ^^;

    충전은 본체 아래에 흔한 스마트폰 충전 규격인 micro 5pin 단자 입니다. 그냥 막 꼽아서 충전 하면 되겠어요 ㅎㅎ

    전원을 키면 이렇게 파란불이 들어오며 바로 페어링이 됩니다. 이 부분은 마음에 드네요. 은근히 페어링모드가 따로 있는 기기는 사용하기 귀찮을때가 많거든요


    충전을 시작하면 저렇게 빨간불이 들어오고.. 만충되면 불이 꺼집니다. (별도의 만충알림은 없어요)

    배터리는 18650배터리가 손잡이 안에 들어있더라구요. (분해는 해봤지만.. 분해사진 비공개는 제조사에 대한 배려입니다.. 생각보다 내부는 탄탄하게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숨은 기능 한가지.. 솔직히 전 이 기능이 제일 맘에 들더군요 ^^; 
    일반 규격의 usb암단자가 하나 있는데 저기에 mp3를 넣은 usb 메모리를 끼우니 mp3가 재생이 됩니다 ㅎㅎ

    말 그대로 블루투스 마이크 + 블루투스 스피커 + mp3 플레이어 3 in 1인거죠.
    소리도 큼지막하니 들을만 했습니다.

    어디 놀러가서 마이크로 신나게 놀다가 지치면 음악플레이용 스피커로 써도 좋을거 같네요.

    단돈 8000원 주고산 블루투스 마이크 리뷰였습니다.

    구입처는 ... 따로 공개 안할게요.. 검색만 해봐도 금방 나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