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8. 25.

    by. 별머루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블랙 아메리카노(콜드브루)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머루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리뷰는 바로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블랙 아메리카노(콜드브루) 시음 후기 입니다.

    이전에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라떼맛 시음후기를 남긴적이 있는데요.. 솔직히 콘트라베이스 라떼맛은 제 기대 이하 였습니다. 뭐랄까..

    라떼 특유의 고소함이 부족한.. 약간은 물탄 커피맛 같은게 나서 실망했는데요.

    라떼 성애자 머루 이지만 가끔 부담스러울때 아메리카노도 자주 마셔주는 습관도 있어서 이번엔 콘트라 베이스 블랙을 선택해 봤습니다.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블랙은 500ml 의 대용량 커피 입니다. 엄청난 양에 비해 가격이 정말 착하게 나왔죠.

    카페인 함량은 179mg.. 

    콘트라베이스 라떼 보다 카페인 함량이 29mg 높네요^^; (카페인 빨로 살아가는 인생이란 ㅠㅠ..)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블랙 영양 정보 입니다.

    확실히 블랙(아메리카노) 라서 그런지 칼로리가 라떼에 비해 아주 착합니다^^; 

    뭐 20Kcal 이면 마시면서 소모될듯한  열량이군요.


    그럼 가장 중요한 후기를 적어볼까요?


    일단.. 첫맛은.. '아... 씁다..'

    ????

    네 맞습니다. 말 그대로 커피점에서 판매하는 아메리카노에 노시럽 노 슈거 했을때 그맛과 비슷합니다.

    전 원래 아메리카노도 그냥 마시는 변태적 성향이라 그런지 그렇게 나쁘진 않았네요.

    사진은 없지만 칸타타콘트라베이스 블랙을 마실때 치즈빵과 같이 먹었습니다.

    확실히 빵의 단맛을 적절하게 막아주어 깔끔함이 남게 해주는 맛이라고나 할까요?


    하지만 기존 편의점표 블랙커피를 생각하시고 드시는 분들은 당류 함량이 거의 없어서 쓰다고 느끼실수 있을겁니다. 그건 감안하세요^^;


    어쨋든.. 콘트라베이스 라떼에 비하면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블랙은 꽤 괜찮은 블랙커피구나 생각 했습니다.

    뭐랄까.. 부담없이 홀짝 홀짝 마시기 좋다고 해야 할까요?


    하지만 라떼 성애자인 저로썬.. ^^;; 원래 아메리카노도 아이스는 잘 안먹습니다. 따뜻하게 먹는걸 좋아하거든요.

    그렇다고 이걸 데워서 먹기도 좀 글코^^;; (통이 플라스틱이라.. 환경호르몬 어쩔..)


    아무튼 가격대비 한번쯤은 마셔볼만한 커피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콘트라베이스 라떼맛에 비하면 블랙은 엄지척 해주고 싶네요.



    늘 하는 말이지만.. 지나친 커피마시기는..... 좋습니다. (카페인에 뿅 가는 그맛이란..)

    그렇다고 너무 과음하시지는 마시구요^^;


    칸타타콘트라베이스 라떼맛 후기는 아래 링크로 가시면 됩니다

    http://qortn.tistory.com/574

    http://qortn.tistory.com/574


    그럼 다음 리뷰에서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