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 7. 26.

    by. 별머루

      
      

    신림9동 맛집, 흥부네 닭강정

      
    이번에 소개드릴 맛집은 제가 자주 가는 집입니다

    본인 집이 서울대입구 인데 ...ㅡ,.ㅡ

    닭강정을 먹으러 가면 항상 여기서 사와서 먹네요.

    정확한 가게이름은

    "흥부가 반해버리고 놀부가 기절한 닭강정"

    가게이름 참 기네요 ㅡㅡㅋ

    아마 가게가 체인점일겁니다. 저희 동네에도 잇더라구요

    하지만 맛은..... ㅡ,.ㅡ

    뭐 어쨋든 ! 서울대입구 거주자가 일부러 신림 9동 까지 가서 사다먹는 이유는

    맛잇어서! (가게가 새벽한시에도 열어잇긔!?)

    네 맞습니다. 얼마전까지 정상인과는 거리가 먼 리듬으로 생활하던중... 야심한 밤에 맥주 한잔에 닭강정 !  키양.... 살은 포기입니다 ㅠㅠ

    어쨋든 보실까요?




     우선 이곳은 포장 전문점 입니다. 피숙이 타고 슝~~ 날아가서 사오지요 ㅎㅎ 위 사진은 대짜 입니다


    포장을 열면 저렇게 되어잇어용. 대짜(17.7월 기준 12,000원) 치고 양이 상당합니다. 사장님이 늘 많이 주시는거 같아요. ^^ 대짜 기준으로 혼자 못먹습니다. 혼자 드실거면 중사이즈가 좋겟네요




    촉촉하게 발라진 양념 보아시죠? 제가 이곳을 특히 좋아하는 이유가 주문전엔 양념을 안해요. 어느집 가보면 미리 양념하고 담아주기만 하는데 그게 빠를진 몰라도 눅눅...

    하지만 여긴 손님도 꽤 많아서 바로바로 튀긴 닭강정을 작은사장님이 바로 전달해서 큰사장님이 바로 철판에 양념을 버무려 줍니다. 그래서 매콤달콤 바삭바삭 ㅎㅎ

    전 주로 매콤한맛을 먹어요. 매운걸 잘 못먹는것도 잇지만 매운맛은 정말 맵다더라구요 ㄷㄷ

    물론 순한맛도 있고 데리야끼 맛도 있습니다.

    그리고 옛날식통닥도 판매합니다. 특이한건 통닥 튀김옷엔 땅콩이 들어가더라구요.

    저거 하나면 맥주가 술술 들어가고 대짜 하나면 둘이서 배부르게 먹을수 있구요 ㅎㅎ

    물론 학생들을 위한 컵사이즈도 팝니다. 음료도 팔구요 ㅎㅎ 근데 술은.. ㅠㅠ 닭강정 하기도 바쁘신거 같아요

    저 사러갈때도 보면 일부러 차타고 와서 사가는 분들도 꽤 있답니다.

    아무튼 신림9동(고시촌) 사시는분이라면 한번쯤은 가보라고 추천하고 싶네요 ㅎㅎ

    위치는




    동그라미 친곳 입니다. 제가 부끄럼이 많아 직접 가게사진은 찍지 못했네요.
    대신 로드뷰 사진을 ^^


    신림 9동 고시촌

    흥부가 반하고 놀부가 기절한 닭강정 한번 가보세요 ㅎㅎ

    *내돈주고 사먹어보고 하는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