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 2. 7.

    by. 별머루

      
      

    핵불닭볶음면 제가 한번 먹어봤습니다.

      
    안녕하세요 머루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리뷰는 다른건 아니고 잊을만하면 한번씩 올리는 라면 리뷰 ..-_-;

    요즘 해외에서도 핫한 삼양의 불닭볶음면 리미티드 에디션인(한정판) 바로 핵 불닭 볶음면  입니다.



     





     





     

     







    강렬하게 두배 맵다는.. 바로 그 .. ㄷㄷ; 기간한정판이라고 해서 더 궁금한것도 있고.. '쳇 매우면 얼마나 매워!!? 체다치즈로 ㅋㅋ' 라는 마음으로 끓여 보았습니다.

    다 끓였네요 ㅎㅎ;; 매울까봐 체다치즈(슬라이드치즈)도 하나 넣어줬습니다.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불닭볶음면에 슬라이드치즈는 정말 꿈의 조합이라고나 할까요?? 매운맛을 중화 시켜줌과 동시에 약간은 고소한 맛도 올려주는 좋은 첨가제 입니다 ㅎㅎ


    서론이 기네요. 일단 먹어야 되니 급하게 찍느라 사진이 세로로 찍히는것도 모르고 찍었네요 -_-;; (그냥.. 보시면..ㅋㄹ;;;)





     





     





     

     







    한젓가락 하실레예?!





     





     





     

     







    일단 몇젓가락 먹은 소감은


    '흠. .. 별로 안매운데?? 으흠...'


    라고 생각하는 순간에 제 머리에선 뭔가 쎄한 느낌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땀이 나기시작하더라구요 -_ㅠ


    하앏하앏(신음소리 아닙니다. 매워서 ..)

    살려달라고 발버둥 치는 혓바닥의 비명을 외면한체 미리 데워놓은 햇반도 넣어봤습니다.


    ㅡ_ㅡ;;



    얍얍얍!!!


    한숫가락 하실레예!?





     





     





     

     






    하아 .. 


    일단 별점을 주자면 


    ★★★☆☆ 입니다.


    점수로는 대충 75점 정도??


    솔직히 실망을 좀 하긴 했습니다. 제가 알던 불닭볶음면과 크게 다른 맛은 아니였거든요.. 근데 ..


    와...


    정말 매워요 ..ㅋㅋㅋ


    먹고 한 30분동안 정말 죽는줄 알았습니다. 

    다른생각 하나도 안나고 .. 그냥 씨뻘개진 얼굴곽 흐르는 땀 .. 그리고 귓방맹이 1000대는 맞은거 같은 혓바닥의 비명 -_-;; 그리고 특이한게.. 매운맛이 사라지질 않습니다. 정말 물을 먹고 쿨피스를 먹어도 없어지지 않는 .. 마치 혓바닥에 CB탄을 터뜨린거 같은 느낌이랄까요?


    아마 다시 먹으라고 하면 전 그냥 불닭볶음면을 먹을겁니다(오늘도 먹었어염!!)..


    뭐 위 평가는 지극히 제 개인적인 주관이니깐 ( 전 참고로 매운거 잘 못먹습니다.. 이상하게 늙어갈수록 더 못먹는거 같더라구요..) 참고만 하시구요.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이나 가끔 미운 상대에게 선물해 줄만한 아이템 인거 같습니다.


    기간한정판 이라고 하니깐 핵불닭볶음면을 드시고 싶은분들은 서두르시구요.. 나중에 가면 먹고 싶어도 없을지도?


    그래도 여름한정판으로 먹었던 쿨불닭볶음면 보다는 50배 좋습니다. 마치 예전 처음 나왔던 불닭볶음면을 아무것도 모르는 순진한 한마리의 희생양이 되듯 먹은 기분이네요~


    삼양 고마워용~~!! (30분 지나면 입에서 위로 매운맛이 내려가염.. ) 


    ※주의 : 라면 뒷면에도 나와있는데 매운것을 못먹는 분이나 노약자 임산부 어린이는 가급적 섭취를 삼가해주세요 ※


    마지막으로 블로거는 관심을 먹고 삽니다!!!

     

    아래 공감,좋아요 버튼 한번 꾹 눌러주세용^^;


    작은 클릭 한번이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

     

    ↓ 제발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