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 2. 8.

    by. 별머루

      
      

    별머루의 추천 플래시게임 #3 - 이소볼3(Isoball 3)

      

    별머루의 추천 플래시게임 #3 - 이소볼3(Isoball 3)


    이소볼3(Isoball 3)




    정말 재밌는 게임입니다 ~!! 벌써 추천 플래시게임 3탄!! 이소볼3 를 소개하고자 하는데요

    난이도 : 상(★★★★★)

    재미 : 상(★★★★★)

    조작법 : 쉬움

    중독성 : 매우강함 (-_-;;)


    게임의 시작 화면입니다. 다른건 다 생략하고 일단 Play !!

    이게임은 간단하게 제한된&선택된 구조물로 볼을 시작 구간에서 홀(구멍) 까지 넣는 게임 입니다. 처음 Level1 ~ 9까진 손풀기 정도? 의 난이도를 가지

    있고 난이도가 점점 올라갈수록 구조물도 많아지고 복잡해 집니다. 아이큐가 높은 사람이 잘한다고 하는데 .. 솔직히!! 모르겠습니다.

    그냥 하다보면 어느순간 길이 보이기 시작하면서 레벨을 클리어 할 수 있게 됩니다


    실제 플레이 화면 스크린 샷 입니다. 게임이라고 하기엔 뭣한 인터페이스와 구조를 가지고 있지만 한번 빠지면 2~3시간은 타임머신을 탈 수 있습니다.

    그만큼 중독성이 매우 강하며 나중엔 오기로라도 레벨을 클리어 하는 재미로 하는 플래시게임 입니다.

    매우 추천하는 플래시게임이고 ~ 여지껏 소개드렸던 다른 플래시게임 보다 재미를 보장 합니다. ( 물론 개인차가 좀 있겠지만요^^;; )

    지금 스샷에서는 Level 17 인데 .. 전 최고 Level 24 까지 가봤습니다. 그 이상은 아무리 머리를 쥐어짜도 답이 잘 나오지 않더라구요 ^^;;

    정말 재밌는 별머루의 추천 플래시게임 !! 이소볼 3 (Isoball 3)

    조작방법은 매우 간단하니깐 생략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최고 Level 까지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