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 12. 29.

    by. 별머루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추천 애드온 - 물품관리자(ReagentRestocker)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추천 애드온 - 물품관리자(ReagentRestocker)

    와우라는 게임을 하면서 애드온을 모른다면.. 진정 와우의 50% 밖에 즐기고있다고 할수 있습니다.

    저도 처음 와우를 시작할땐 애드온의 "애" 자도 모르고 그냥 했었는데요 ~ !!!

    하늘아리 라는것을 알게되고 ~ 이것 저것 애드온을 깔아보면서 저한테 맞는 애드온을 직접 찾아서 깔기 시작했고 그러다보니

    없으면 안되는(?) 필수애드온이 몇개 생겼습니다.

    ReagentRestocker (약칭 : RR) 은 그중 하나인 애드온입니다.

    ReagentRestocker 란?

    월드오브워크래프트(와우) 내에서 케릭터에 필요한 물품과 장비수리 및 잡템(회색템) 자동판매를 해주는 소위 간지러운 등을 긁어주는 그런 효자손 같

    은 존재입니다 ^^



    월드오브워크래프트(와우) 게임내에서의 실행 모습입니다.

    실행 방법은 간단히 채팅창에 "/rr" 이라고 치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구입설정 - 구입목록에 구입하고싶은 아이템을 드래그하여 클릭하면 구매품목에 등록되고 거기서 구매 수량및 최소수량을 정할수 있습니다.

    판매설정 - 판매하고 싶은 아이템을 드래그하여 클릭하면 등록됩니다. 또한 회색템(잡템)을 자동으로 파는 기능도 포함 되어 있습니다.

    은행설정 - "은행에서 아이템공수 , 과다매입량을 은행으로 이동" 이 두가지 기능이 있으며 과다매입량 조절은 구입설정에서 등록하면 기능을

    용할수 있습니다.

    수리설정 -  수리상인에게 자신의 장비를 자동으로 수리합니다. 할인을 요구할수도있으며 길드자금으로 수리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
    ReagentRestocker 의 기능을 설명해보았습니다.

    이 애드온은 처음에 하늘아리라는 통합 애드온에 포함 되어있는 애드온 이었습니다. 지금은 잘 모르겠군요. 하늘아리를 쓰지 않으니;;

    12월29일 현재 클라이언트 버전 4.0.3 에서 무리없이 잘 돌아갑니다.



    위의 파일을 받으셔도 되고 ~! 상위버전이나 뭔가 좀 믿음직 스럽지 못한분들을 위해 링크를 추가합니다.

     
    [링크1 - 와우인터페이스 애드온 자료실

    [링크2 - 와우 섬게이트 애드온 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