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 - 아앙의 전설 5종세트 DVD
    DVD>애니메이션
    배급 :
    출시 : 2010.08.03
    상세보기

    머루의 평점 : ★★★★★ (왠만하면 별 다섯개 안준답니다 ^^)


     역시 생각했던 대로!!! 영화보다 원작이 훨씬 재밌다~~!! 영화에선 스토리가 정말 "이건 뭥미?" 하면서 흘러가는거 같았는데 ~~ 원작인 애니메이션을 보고 나니 정말 원작이 훨씬 낫다 라는 생각이 든다.

     이게 아마 1부 2부는 전체관람가 였던거 같고 .. 3부가 7세 이상이용가 로 알고 있는데 ~ 정말 애들만 보기엔 아까운 애니메이션인거 같다. 스토리도 은근 탄탄하고 ~ 중간 중간에 ~ 프리뷰를 넣어줘서 전체적인 스토리를 다시 한번 알수 있게 해주는 애니메이션이다.

     특히~ 가끔 부록식으로 전반적인 줄거리 보단 ~ 특이한 에피소드를 넣어준게 ~ 정말 좋았다. 대표적으로 하나만 꼽자면 .. 약간 스포일성이 있긴 하지만 ~ 준코 왕자편!! 준코왕자가 나쁜놈만은 아니라는걸 잘 알려준다. (은근 작가가 중간에 스토리를 맞추기 위해 의도적으로 했다고도 살짝 느꼇지만^^;) 그외에 주인공 아앙이 아닌~ 다른 케릭터들의 시점에서 이야기를 전개 하는 방식은 정말 대박이다!!!

     물론!! 백문이불여일견!! 아무리 이렇게 글로 설명 해도 ~~ 처음엔 조금 아리송? 하다가도 ! 어느센가 주인공 아앙을 응원하는 자신을 볼수 있는 그런 애니메이션이다!

     근데 보면서도 정말 궁금했던게.. 이게 도데체 어느나라 애니메이션일까? 잠시 알아보고....끄적끄적.. ;;

    Nickelodeon 회사에 들어가보니 뒤에 .uk 로 끝나네 ;; 영국 껀가;; 애니메이션 보는 내내 ~ 이게 한국껀지 일본껀지 헷갈렸는데 ;; 의외다!! 하지만 저건 훼이끄.. 제작사는 미국이란다 ;; 어쩐지 영화로 후딱 나온다 했음;;







     ↑ 요공 퍼왔다 ;; -ㅅ-;; 아마 아앙이 머리가 길고 ~ 준코도 더벅머리이니~~ 3부 불의편 인거 같다 ㅋㅋ

     근데.. 왜 ..!! 없는거냐!! @@#$@#!!@#




    없어서 또 퍼왔다 -ㅅ-;; 역시 역시!! 우리 아파!! (이름이 아파가 맞나-_-;;) 영화에선 저건 뭥미 했던 케릭터 인데 만화에선 정말 귀엽고 소 비스무리한 성격이라 ~ 예전 어릴적 소를 데리고 놀았던 난 더욱더 친근감이 느껴지는 케릭터다! 줄거리상으로 아파는 아바타인 아앙의 평생의 반려동물????(아마 극중에선 아파의 종을 하늘들소라고 했다;;) 공기의나라 사람은 어렸을때 자기와 평생을 같이할 하늘들소를 하나 정하게 되는게 아앙이 선택한 하늘들소가 바로 아파다. 이미지 찾아서 구글링 하던중에 좀 재밌는 정보를 하나 봤는데. 아파의 이름은 한국의 아빠 에서 유래 되었다고 한다. 극중 아앙의 곁을 항상 지키며 수호신 같은 존재인 아파! 하지만 아앙과 같이 있을때는 그냥 평범한 반려견? 같은 존재가 되기도 한다. 아앙의 전설을 보면 알겠지만 부록편에 아파 편도 있다 !! ( 솔직히 아파편 보면서 눈물이 글썽글썽 ㅠㅠ 개키우는 사람으로 공감대가 좀 ..있었다 ㅋ)

    대충 요 이미지 두개면 ~~! 주인공들은 다 나온거 같네 ~ (나머지는 약간 조연급이라고 해야될까~?) 아 그리구 ~ 아앙의전설 후속작도 나온다고 한다. 3부애기가 끝난후 70후의 이야기라고 하는데 ~~ !! 기대된다 !! 하지만 원래 전편보다 후편이 못한 경우가 많이 있긴 하니깐.. 너무 크게 기대하진 말자~! 왜냐고 묻는다면 ~ "7세이상 관람가" 등급의 만화에 너무 많은걸 바라면 안된다. 아동용 애니메이션이지 않은가 ! ㅋㅋ

    심심할떄마다 한두편씩 보다보니 어느덧 완결까지 다 보게 되서 .. 약간은 섭섭하네 ㅠㅠ 이제 심심할때 뭐 하고 놀아야 할지 모르겠다;; 제발 후속작에도 아파가 나오길 ㅠㅠ






    이 글을 공유&퍼가기

    네이버
    페이스북
    구글+
    밴드
    카스
    카카오톡
    Posted by 머루 별머루
    • ㄴㄴㄹ
      2011.01.12 01:16

      닉툰꺼긴한데 제작은 국내회사에서 했어요 70년후의이야기도 국내에서 진행 중이라네요

      • Favicon of https://qortn.tistory.com BlogIcon 머루 별머루
        2011.01.12 21:52 신고

        원래 ~ 일본이나 미국애니메이션 이라고 해도 제작은 한국에서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건 저도 알구있구요 ^^

        예전 아는 형님의 아버지께서 과거 핑크팬더 라는 애니메이션 제작을 하셧던 분이라서요. 핑크팬더도 우리나라에서 대부분 작업 되었다고 했습니다.

        70년 후의 이야기는 저도 기대되네요. 이게 영화보단애니메이션이 유명한 작품인지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