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화속으로~










    포화속으로
    감독 이재한 (2010 / 한국)
    출연 차승원,권상우,T.O.P,김승우
    상세보기




     2010 년 ~ 
     
     올해 들어서 많은 전쟁을 소재로한 드라마나 영화가 많이 나오는것 같다. 저번달에 M본부에서 한 로드넘버원이라는 전쟁 드라마도 있고 .. K본부에서 하는 드라마도 .. 있는데 이건 제목은 잘 모르겠다. 필자는 티비는 거의 안봄으로..


    "포화속으로~!"

    영화를 보는 내내 왜 영화의 제목이 포화속으로 인지 몰랐다. 제목만 가지고서는 그냥 수많은 포탄이 날아다니는 전쟁터를 주인공이 뛰어가는건가? 라고 생각하면서 봤는데 이 영화가 왜 이렇게 빨리 DVD 로 나왔는지 알것 같다.
     
     영화를 보는 내내 ~~ 권상우의 발연기를 보고 웃을수 밖에 없었고(말죽거리 잔혹사2 인줄;;) 주인공 강인을 제외하곤 조연급 케릭터들이 정말 ~~~ 쒯이다. 갑자기 예전에 본 영화가 생각난다. "내 여자 친구를 소개합니다 :: 부제 = 전지현 영상 화보집" ㅋㅋㅋ

     난 원래 이렇게 영화에 혹평을 하는걸 별로 좋아하질 않는다. 하지만 이 영화는 좀 까줘야겠다. 솔직히 말해서 로드넘버원이 더 잘 만든 전쟁시리즈 인거 같다. 이건 뭐.. 시간 끼워맞추기 때문에 편집을 발로 한건지.. 아니면 정말 배우들의 연기가 발연기인건지 구분이 안간다.

     특히 권상우씨는 좀 쩔어 주었다..;; 영화 내내 난 말죽거리 잔혹사 2를 보는줄 알았다. 전쟁 영화라고 봤는데 .. 이건 뭐.. 내 생각인데 ~ 조만간 뜰꺼 같다. 말죽거리 잔혹사의 장면과 포화속으로의 장면을 캡쳐해서 싱크로율 100% 를 보이는 권씨의 이미지를 볼 것 같은 예감이 스친다.

    별 ★★★★★ 중에

    별 ☆☆☆☆☆ 를 주고 싶은 영화도 정말 오랜만이다. 차승원씨 불쌍.. 나름 차승원씨는 그래도 연기력이 ...; 왜 갑자기 "박수칠때 떠나라" 라는 영화가 생각나는지;;

    뭐 .. 정말 내용이 없는 그저 그런 영화다.

    나같으면 차라리 이거 볼 시간에 로드 넘버원을 2개 보겠다;;




    이 글을 공유&퍼가기

    네이버
    페이스북
    구글+
    밴드
    카스
    카카오톡
    Posted by 머루 별머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