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 10. 4.

    by. 별머루

      
      

    지하철 페륜녀 동영상을 보고 -_-;;

      


    쩝 ;;

    할말이 없다........



    네이버 실시간 검색 1위에 등극해 있는 지하철 폐륜녀 -_-;;

    제목이 잘못된거 같다.

    폐륜녀가 아니라 !!!! 폐륜녀 들!! 인듯.

    이야 .. 근데 정말 할말이 없네.. 이거 참 .. ㅋㅋㅋ

    애나 어른이나 저게 뭣하는 짓거리인지 참 ㅋㅋㅋㅋ

    그냥 처음부터 ~ 흙이 묻었다고 하면 "아 ~ 죄송합니다!" 하고 그냥 털어주고 웃고 끝냈으면 됬을껄 .. 뭐하다 저지경 까지;;

    할머니도 그냥 한발 물러서 좋게 좋게 끝낼일을 꼭 저렇게 머리끄댕이 잡고 쇼부를 봐야하나?ㅋㅋ

    참 하는짓거리들 하고는 ㅋㅋㅋ

    일단 둘다 잘못한것 같지만 잘못의 비중을 두자고 하면 어린 녀자애 인거 같다.

    말 인즉 ! 꼴깝을 ......ㅋㅋㅋㅋ

    마지막에 ~ "유튜브에 올려 ~~ 유튜브에 올리라고~!!!!"

    에라이 머저리같은 ㅋㅋ 유트브가 느그집 안방이가 ~ 뭘 잘했다고 올려라고 하는지 참 ㅋㅋㅋ 어른 공경도 모르나?

    요즘 세상이 무서워 진다...

    예전에 경희대 아가씨 청소아줌마한테 욕하다가 갑자기 생각나네 .. 우리 부모님이 저런일 당할까봐 무섭네 정말;

    나중에 자기가 늙어서 저렇게 당해봐야 ~ 아 ~~ 내가 그떄 참 뻘짓을 했군! 이라고 생각할라나..

    에휴 그냥 한숨만 나온다..

    'Other > Motorcyc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압구정 사과녀 !!  (0) 2010.10.05
    어쩌라고 ㅋㅋ  (0) 2010.10.04
    스타크래프트 I 성대모사~!  (2) 2010.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