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 11. 20.

    by. 별머루

      
      

    별머루의 추천 게임 - 메트로 컨플릭트

      

    제가 주로 하는 게임은 Fps 장르 입니다.

    이번에  2010 G ★ STAR 에서 새롭게 선보인 게임인 바로 !!

    메트로 컨플릭트 !! << 링크를 누르시면 공식 사이트로 이동 합니다 ^^

    아직 클로즈베타도 시작하지 않은 게임이지만 정말 많은 Fps 유저들의 기대를 받고있는 게임 인데요.

    이번에 GSTAR 개최후 공개한 플레이 영상을 보고 나니 .. 더더욱 기대가 되는군요 !! ㅠㅠ

    일단 공개 영상부터 볼께요 !




    얼핏 보면 정말 A.V.A 랑 많이 닮았습니다. 하지만 그건 어쩔수 없자나요 ~ !!

    개발한곳이 AVA 와 같은 REDDUCK !! 이니 ㅋㅋ

    동영상에서 볼수 있듯이 .. 특이한 점 몇가지를 뽑아 봤습니다.

    ★ 새로운 병과 시스템인 중화기병.

    원래 AVA 에선 포인트맨 & 라이플맨 & 스나이퍼 이렇게 3종류의 병과로 나눠졌는데요. 특이하게 메트로 컨플릭트(이제부턴 줄여서 MC 로^^)는 포인트맨 대신에 중화기를 다루는 병과가 있다는 점에서 좀 특이합니다. 그 이름은 바로 "GUNNER" !! 강력한 중화기 무기로 무장한 막강한 화력을 기대하게 해주는 병과입니당 !!

    ★ 듀얼 웨폰 시스템??

    MC 의 가장 기대되는 시스템 입니다. 동영상에서도 보면 알듯이 상대 케릭을 쓰러뜨리고 그 무기를 뺏어 듭니다. 물론 여기까진 AVA와 거의 흡사한데요. 하지만 MC 는 !!! 본래의 자기무기 + 상대방의 무기 를 같이 든다는 점입니다 !! +ㅁ+ (권총도 아니고 라이플을 두개나 들다니 ..ㅎㄷㄷ;;)

    ★ 전투 스킬 시스템

    요번에 11월11일엔가.. 나온 매트로 폴리스 에서 몇킬을 하면 뭘 쓰고 뭘쓰는 그런 방식의 시스템인거 같습니다. 동영상에서도 보면 중간에 무인헬기가 나오고 또 일정 지점을 타겟팅해서 거기에 미사일이 떨어지는 장면을 볼수 있습니다. (아마도.. 이건 콜옵의 후폭풍인듯;;) 단순 전술적인 싸움에서 벗어나 이젠 fps 에서도 전략이 필요한 시기가 온거 같네요.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수 있을꺼 같아서 벌써 즐겁습니다 ^^;



    솔직히 특이한점 이라고 해도.. 어떻게 보면 제가 가장 눈여겨 본 포인트 3종셋트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ㅋㅋ;;

    요즘 AVA 말도 많고 .. 이런저런 루머에도 많이 걸리고.. 점점 나빠지는 그래픽 + 점점 높아지는 사양 (그래픽은 안좋아지는데 사양이 올라가는게 그저

    신기할 따름입니다 -_-;;) 때문에 거의 안하고 있는데요...

    솔직히 예전 Doom 시절부터 이런 게임을 즐겼던 저로썬 어떻게 보면 당연한 결과라고 할수 있겠네요.

    달이 차면 기울날이 가까워 진다는 당연한 말같지만.. 여느 게임이나 장르를 불문하고 전성기가 있고 그 전성기의 절정을 치고나면 서서히 몰락해가는게
    현실이니깐요. 당연한 애기입니다.

    MC 도 언젠간 "아놔 ㅋㅋ 이게임 뭥미?? 밸런스가 왜 요따구임?? " , "캐시로 돈 벌려고 아주 작정을 하는구나"  << 요런말 분명히 들을껍니다. 솔직히

    그런분들에게 전 이렇게 말하고 싶네요. " 그럼 하지마셈 ㅡㅡㅋ" (욕은 하지말아주세요 @@)


    관련 스샷을 첨부하고 싶지만 !! 아직 공식홈페이지 에선 스크린샷이 안받아지네요 --ㅋ (억지로 받고싶진 않습니다 ㅋㅋ)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


    세계관 이나 스크린샷 or 좀더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위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이제 GSTAR 에서 베일을 벗은 MC !! 곧 클베 일정이 잡히겠군요 !! 꼭 신청해서 베타테스터로 선정 되었으면 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