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 7. 2.

    by. 별머루

      
      

    개실신, ㅋㅋ;; 저희집 강아지인데 .. 정말 개실신한듯 자네요^^

      

    개실신, ㅋㅋ;; 저희집 강아지인데 .. 정말 개실신한듯 자네요^^

     

     

    발밑에 뭔가 뭉클 하길래 .. 보니깐 이녀석이 언제 왔는지 책상밑에 와서 잠을 자고 있더라구요~ (방이 너무 지저분한건 패쓰!! ^^;;)

     

    날씨도 덥고 해서 선풍기를 틀어놨더니 시원했는지 와서 세상 모르고 잡니다..

     

    그런데...

     

     

     

    조금 가까이 클로즈업을 해보니??

     

     

     

     

     

     

     

     





     





     

     

     

     

     

     

     

     

     

     

     

     

     

    뜨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충격적인 비주얼 ㅋㅋㅋㅋ

     

    사실 제가 엽기 사진 찍는걸 좋아하는데 ... 가족들은 찍지말라는군요 !! 이쁜사진만 찍으라고 ㅠㅠ

     

    그래도 뭐 ..으흐흐

     

     

     

    참 사랑스러운 아이입니다~ 개실신 하긴 했지만 뭐 .. 벌써 이놈과 같이 살아온 세월이 12년 ..^^;; 세월이 새삼 빠르게 느껴지네요~

     

     

    마지막으로 ~ 계속 셔터 소리가 나니 (뭥미!!!) 하고 일어나네용~~  ㅎㅎ

     

     

    오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정상적인 사진도^^

     

     

     

     

     

     

     

     

     

     





     





     

     

     

     

     

     

     

     

     

     

     

     

     

    이렇게 이쁜 아이입니다~ ^^;;;

     

     

     

    데헷!! ^^

     

     

    블로거는 관심을 먹고 삽니다!!!

     

    제발!!!!!!!!

     

    ↓↓아래 공감,좋아요 한번 꾹눌러주세요^ ↓↓

     

     

     

     

     

     

    'Other > My Pet'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0505 미니 일기  (0) 2017.05.05
    미니 뒹굴다~ㅡㅡㅋ  (0) 2012.08.26
    미니입니다~~~  (0) 2012.08.26